본문 바로가기
PLACE. 그 곳.

🌸봄철 벚꽃구경. 대전 학하동 천변길👍🏼

by 딩가링가 2024. 4. 4.
728x90
SMALL

여러분 요즘 저는 밤산책을 하면서 벚꽃 구경에 한참이랍니다.

얼마 남지 않은 꽃구경을 원 없이 할 수 있는 곳에 살고 있거든요!

 

학하동 천변 주위로 전부 벚꽃나무랍니다!!

 

저는 낮에 보는 벚꽃도 좋지만

밤에 가로등 빛 사이로 보이는 벚꽃이 요즘 더 예쁜 것 같더라고요~

다른 관광지들처럼 주변이 갖춰져 있는 곳은 아니지만

동네 주민으로서 산책하면서 봄에 꽃구경하기엔 이만한 곳이 없네요!^^

 

한적해서 좋은 동네라서 소문내고 싶지 않지만!!!!!

너무 예쁜 걸요~!!

 

근데 왜 벚꽃 볼 때만 되면 자꾸 비가 내리는지!ㅠㅠㅠㅋㅋㅋ

아직 벚꽃구경을 별로 못하셨다면

사진으로나마 저희 집 근처 야간 벚꽃길 구경 함께 해요~

 

제가 사진을 잘 찍지는 못하지만 

즐거운 야간 벚꽃 구경이 되셨길 바라요~

 

개나리랑 조팝나무꽃도 예뻐서 투척!!

 

한창 봄 꽃들이 만개한 요즘~

꽃구경 많이들 하세요~~~!!!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