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그 곳.

❣4주년. 대천해수욕장🏖 쏘 해피😚

by 딩가링가 2021. 10. 30.
728x90
SMALL

오늘은 저희가 만난 지 4주년이 되는 날이었어요!😍

저희는 사실 여행을 많이 다니지는 못했는데 오랜만에 4주년을 맞아 대전을 벗어나기로 했답니다😆

택한 곳은 보령에 있는
🏖대천해수욕장!!
바다가 너무 보고싶어서 당일치기로 떠났답니다♡

날씨가 저희 기념일을 도왔어요!!!
날씨 완전 힐링👍🏼👍🏼🙊

도착하자마자 정말 눈이 부시더라고요!!!!!
세상에 정말 ㅠㅠㅠㅠ
바다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얼마 만에 보는 넓은 시야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바다 길만 한참을 걸었어요😚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작품!! ㅋㅋㅋㅋㅋ
제가 한 게 아니라 올리긴 좀 그렇지만
누가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어 두었는지
너무 예뻐서 사진 한 장 찰칵 찍었네요!♡
누구신지는 모르지만 넘 멋진 작품!!!!!!!💋

한참 산책하다 보니 해가 지는지 햇빛이 바다에 쫘악~ 내리는데 반짝반짝한 물결이 너무 아름다웠답니다♡감동🙊

쫌 제주도 느낌 나지 않나요?????!!!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생각입니다....ㅋㅋㅋㅋㅋ)

아기 🦀꽃게를 만났어요!!
완전 작은 소라게에요!!🐚
ㅋㅋㅋㅋㅋ조금 더 으른 소라게 ㅋㅋㅋㅋㅋㅋ
아닛... 물고기를 손으로 잡는 능력자 ㅋㅋㅋㅋㅋㅋ

아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 너무 재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속에 몸만 안 담갔지 할 거 다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아직 모래놀이 할 나이.........ㅋㅋㅋㅋ
크으 땀흘리며 열심히 판 결과네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짧은 시간 아주 열심히 놀았답니다 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발을 담글 수 있게 준비해 가기로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래놀이 도구를 좀 사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쉬움 가득 ㅋㅋㅋㅋ

크으~ 눈부신 바다 놀이였답니다!!

열심히 놀고 빼먹을 수 없는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택한 이유는 딱 하나 바다 뷰였답니다 ㅋㅋ

뭔가 느낌있는 먹자 길목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점에서 찍은 바다뷰!!♡

가게 간판을 못 찍었네요...ㅋㅋㅋㅋ
저희는 조개구이랑 대하 세트를 먹었어요!
너무 비쌌지만.... 그래도 적당한 가격에 배불리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조개 구이~
타다다다닥 🦐대하구이!!
나름 푸짐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알바압🍚~
꺄아 대하 머리 버터구이~~~~🦐🦐🦐

다 맛있었지만!!!!
대하 머리 버터구이를 처음 먹어보는 저로서는
먹는 방법을 새로 배우게 됐던 아주 의미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통째로 다 먹는 줄 알았어요.....ㅎㅎ)

배부르게 다 먹고 나오니
벌써 해가 지고 있더라고요~~🤣
하루가 금세 지나가니 슬프더라고요 ㅠㅠㅋㅋㅋ

시시각각 변하는 노을🌅을 바라보는 것도
정말 힐링이었답니다♡

대전 근교 바닷가🏖로
대천해수욕장 추천합니다!👍🏼👍🏼

여러분들도 바다 보고 힐링하세요!!!
모두들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