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그 곳.

대전.신세계백화점.EXPO.신나는 아쿠아리움🐬

by 딩가링가 2021. 9. 15.
728x90
SMALL

2021.09.13. 일

대전 EXPO에 신세계백화점 입점!!!

여러 가지 보고 싶은 것들 투성이지만 오늘은 백화점 안의 "아쿠아리움🐋"을 가기로 결정!

 

아닛... 백화점 주차가 만차여서 옥외 주차장을 이용했는데요...

세상에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ㅎㅎㅎㅎㅎ

벤으로 주차장부터 백화점 입구까지 사람들을 데려다주는 모습을 목격했어요...ㅋㅋㅋㅋㅋㅋ

신세계 백화점 클라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리움 입구. 대기줄.

아쿠아리움을 가는 길을 한참 헤매느라 

신세계 백화점 구경을 다 한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리움을 찾아서 가보니 현장 구매 줄은 대기가 엄청 길었어요 ㅠㅠㅠㅠ

(여러분은 온라인 예매하세요.......😂 예매 후 2시간 지나면 바로 들어갈 수 있대요!)

 

오픈 기념 특가! 포세이돈 공연 안내.

현재 9.22까지 grand open 기념 특가로 29,000원 -> 20,300원 할인 중이니까 

지금이 기회입니다!ㅋㅋㅋㅋㅋ

포세이돈을 콘셉트로 한 것 같더라고요! 공연도 해준다는ㅎㅎㅎㅎ(공연은 무료에여ㅎㅎ)

 

저희는 전화번호로 대기를 걸어놓고 식품 매장만 몇 바퀴를 돌았는지ㅋㅋㅋ허허

한 1시간은 기다린 거 같아요......(온라인 예매하세요......)

 

1시간 후.......!

 

체온 체크 딱! 하고!

 

매표소

또 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거 끝인 줄 알았는데 입장해서 또 기다려서 결국 인간승리!!

 

드디어 구매한 티켓.

받아냈습니다!!! 입장 티켓!!!!!!!!!!!!!!(쏴리 질러~~😝)

드디어 티켓을 들고 아쿠아리움에 입장했어요!

(학창 시절 수학여행 때 빼고 처음 가보는 아쿠아리움이라고요.... 기대 기대)

 

입구부터 화려한 포토존. 곳곳의 포토존.

입구부터 화려하게 장식된 영상들과 빛이 나는 포토존!ㅋㅋㅋㅋ 너무나 예쁘더라고요!

이때부터 더 쿵쾅댔어요 제 심장은!!!ㅋㅋ

 

지금부터는 여기저기 관람한 아쿠아리움의 곳곳을 소개할게요!

 

다양한 형태의 수족관. 깜찍한 물고기들. 형형색색.
옆에 있던 애기가 젤루 좋아하던 로봇 물고기!

 

흔들흔들. 완전 진짜 물고기 같은 로봇 물고기.

열대어 무리와 상어. 그리고 요상하게 생긴 물고기.
수족관이 엄청 예뻤던 곳. 모래 속 파묻힌 모래색 물고기.
영상미 넘치는 장소. 사진 장난아니게 나와요!ㅋㅋㅋㅋㅋ
포세이돈이 컨셉이어서인지 곳곳 등장하는 신전들과 신들.
엄청 큰 상어가 내머리 위에 있어요!!!!!!!!! 아름다운 푸른 곳.
개처럼 생긴 물고기ㅋㅋㅋㅋ 그리고 해마.

 

나는 찾고야 말았다.. 니모야!!!!!ㅋㅋㅋㅋㅋㅋ

이곳이야 말로 내가 상상만 해오던 아쿠아리움의 진풍경.....😍

 

여기 엄청 거대한 가오리가....!!!!!!!!!!!!!!

와 입구부터 달리면 10분도 안 걸릴지 모르겠지만

이곳 생각보다 알차고 볼게 많은 곳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매우 대 만족으로 관람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 해피!!!

(지극히 주관적인 저만의 소감이에요ㅎㅎ)

 

아쿠아리움 내 위치한 카페.

여기는 관람의 길 그 끝에

엄청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그득한 카페가 있었어요!

여기서 저희는 문어랑 고래 마카롱이랑 메두사, 아테네 음료를 주문했어요ㅎㅎ

원래는 아테네 대신 포세이돈을 시키고 싶었는데ㅠㅠ 품절.....😭

그런데 아테네가 예상했던 맛과 너무 달라서 나름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게 먹었던 메뉴랍니당ㅎㅎㅎ

(마카롱 짱 맛🤩)

 

물 속에서 먹는 듯한 아름다운 뷰.

마치 물속에서 먹는 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명당자리 앉아서 물고기들도 보고, 지나가는 잠수부 아저씨도 보면서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었던 카페였습니당!

 

키즈놀이터존. 게임존. 어린이체험존. 5D존.

카페 말고도 아쿠아리움 안에 체험해보고 구경할 곳이 많았어요!

특히나 아이들을 데리고 가신다면 이것저것 체험해보고 놀이할 공간도 있어서 좋을 것 같았답니다!

5D존은 잠정 보류라는 사실에 아쉽....ㅎㅎㅎㅎㅎㅎㅎ

 

아쿠아리움 포세이돈의 사랑 공연.

운 좋게 17시 타임 공연시간에 아슬아슬 세이프!

수중공연도 관람할 수 있었어요!

시간 생각하고 가셔서 관람하시면 엄청 신나고 쇼킹하지는 않더라도

포세이돈의 재주넘기와 아름다운 언니를 만날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손뼉 치며 관람한 1인입니다!ㅋㅋㅋㅋ

 

기념품 샵.

마지막 공연장을 끝으로 기념품 샵과 연결된 출구를 만나실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가신다면 재워서 나오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쓱 보고 나왔지만 아이들이 있다면 꽤 오랜 시간 탐험할 수 있는 기념품 샵이었네요!ㅋㅋㅋ

 

자. 이것을 끝으로 저의 인생 2번째 아쿠아리움 후기를 마무리합니다.

신세계 백화점에는 이곳 말고도 볼게 많겠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