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그 곳.

대전. 디저트카페 sum in. 냠냠☕🍪

by 딩가링가 2021. 10. 2.
728x90
SMALL

오늘은 집 근처라서 더 잘 안 가게 되던 카페에 가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동네가 "학하동" 거의 시골 동네인데
깔끔하고 조용한 카페가 있더라고요!!ㅋㅋㅋㅋ

알아보니 파티셰님이 디저트를 만드시는
신상 카페더라고요♡ 왠지 깔끔 깔끔!!
카페 이름은 sum in(숨인) 이에요♡크으

화이트 우드톤에
넓고 쾌적한 공간이더라고요!!😍😍
곳곳 인스타 뷰가 많이 보이더라규여 ㅋㅋㅋㅋㅋ
어딜 찍어도 크으~ 하얗고 뽀얗고😍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캐러멜 크림 커피랑 휘낭시에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것도 모르고 에이드를 시켜먹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드도 엄청 진하고 맛났어요!!
ㅋㅋㅋ
휘낭시에는 진짜 속이 엄청 촉촉하니 맛났어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오늘 포장해서 갔는데 서비스로 하나 더 주셔서 두 가지 맛을 볼 수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싸장님 감사해요♡♡♡)


디저트가 진짜 다양하답니다!!!!

다 맛있어 보였지만
이미 배가 불러서 많이는 못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다음번에 또 방문 예정이에요!!🥰
집 근처에 이런 이쁜 카페가 있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네요♡♡


청귤 에이드와 자몽에이드!
솔티드 캐러멜 휘낭시에랑 서비스로 주신
둘세 데 레체 휘낭시에까지♡

집에서 냠냠🥰

인스타 감성에
깔끔한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추천합니다🥰

저보다 먼저 캐러멜 크림 커피를 맛보신다면
저에게도 후기 좀 남겨주세요♡♡♡ 케케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