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그 곳.

대전. 케이크 맛집🍰. 꾸드뱅 QUEDEPAIN💗

by 딩가링가 2022. 12. 2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늦었지만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빼먹을 수 없죠!!!!!!

 

저희 집은 무조건 성심당 최고! 최고! 노래를 부르는 집인데요!

성심당에서 일하셨던 제빵사님께서 운영하신다는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바로 [꾸드뱅 QUEDEPAIN🥐] 베이커리입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후다닥 케이크를 예약했어요!

가족들과 먹을 케이크, 남자친구랑 퍼먹을 케이크까지 2개나 예약했어요^^

입구부터 반짝반짝 멋지더라고요~✨ 통창으로 안이 훤히 보이는데 손님들이 북적북적!

크리스마스이브에 방문을 했더니 케이크를 찾으러 온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여기는 딸기도 파나봐요!🍓

엄청나게 큰 트리 옆에는 먹음직스러운 왕딸기가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딸기도 파나 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가 빵도 엄청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오늘은 이미 빵이 거의 다 나가고 없더라고요!!!😥😥 담에 빵을 쇼핑하러 재방문해야겠어요! ㅎㅎㅎㅎ

텅텅 비어있는 빵 접시들이 빵의 인기를 알려주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기 힘든 빵들...

하지만 진열장 가득 딸기 콕콕 박힌 케이크는 진짜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다 내꺼하고 싶은 마음~🧡

두손 가득 케이크 짜잔!
가족들과 2호케이크! 남자친구와 1호 초코케이크!

아니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딸기도 너무 상큼하고 성심당 성심당 좋아하는 우리 가족들도 너무 맛있었다며 만족했던 케이크였답니다^^

다음에 기회 되면 맛있는 빵들도 리뷰하도록 할게요!!

모두 맛있는 케이크와 함께,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연말 되세요~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