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그 곳.

🚅 서울나들이_2. 맞춤 예복🤵.미니스트로 MINISTRO. 👍

by 딩가링가 2023. 11. 5.
728x90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주 늦은 감 있는 서울 나들이 편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별로 기다리지 않으셨을 수 있지만...!ㅎㅎ 혼자 조용히 끄적여보겠습니다 ㅎㅎㅎ
 
결혼 준비를 하면서 저희는 몇 가지를 서울에서 진행했어요.
그중에 하나였던 예랑이의 예복! 
이때 아니면 언제 해보나 싶은 마음에 맞춤으로 진행했답니다!
예랑이와 저희 아버지까지 함께 맞추다 보니 맞춤 예복, 정장을 위해서만 서울을 한 4번 정도 방문을 했던 거 같아요 ㅎㅎㅎ 오늘을 마지막으로 서울 원정이 끝난답니다~~🎉 예에~~
 
저희가 방문했던 곳은 미니스트로 MINISTRO (강남구청역)입니다.

로고가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저희는 예전에 업로드했던 웨딩박람회를 통해 2022년도에 계약하면서 그 당시의 혜택으로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결혼 예정이시라면 뭐든지 해가 지나기 전 계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당시 박람회 때의 이벤트에요^^

박람회에서 바로 계약금을 걸고 정계약을 해서 웨딩촬영 시 촬영용 정장도 렌털받아서 잘 사용했답니다! 맞춤셔츠와 맞춤 수제화까지!😆
 
공간이 꽤 넓었는데 손님들이 북적북적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쉽네요😅

렌털 정장들도 화사한 것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고 신부들이 2부로 입을만한 예쁜 예복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구두 공간도 있었는데 사진으로 못 남겨 아쉬울 뿐이에요 ㅎㅎㅎㅎ


다양한 질감과 종류의 정장들

상담을 해주실 때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비싼 소재의 옷을 강요하거나 하지 않고 취향을 존중해 주시면서도 잘 어울리는 부분들을 체크해 주셔서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옷감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ㅎㅎㅎ 어려웠습니다 ㅎㅎㅎㅎ)

  • 1차 방문: 예랑이 예복 옷감 소재 셀렉, 다이어트 예정이라 사이즈 측정은 추후로 미뤘어요!
  • 2차 방문: 아버지랑 함께 방문하여 혼주 정장 옷감 소재 셀렉, 사이즈 측정 진행. 예랑이의 촬영용 정장을 렌털했어요!
  • 3차 방문: 아버지랑 함께 방문하여 완성된 정장을 입어보고 챙겨 왔답니다! 이 날 예랑이는 사이즈를 쟀어요! 셔츠 소재와 맞춤 구두 디자인도 골랐답니다.
  • 4차 방문: 예랑이의 완성된 예복을 입어보고 찾으러 방문!!

사진 몇 장 첨부해 봅니다^^

혼주 정장 사이즈 체크
촬영 용 정장 입어보기^^
촬영 용 정장 2가지 렌탈했어요!

혼주 정장 완성 후 착장!!

길었던 대장정의 끝이 보여요!
오늘 방문을 끝으로 예랑이 예복준비도 마무리가 될 예정이랍니다^^

모든 과정이 다 좋았어요! 😍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대전에서 웨딩촬영을 했는데 렌털해서 가져간 정장을 반납하는 기간과 방법이 타지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어려움이 조금 있었던 점이에요😂 직접 서울에 가서 반납하거나 퀵으로만 반납이 가능하다고 해서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조금 아쉬운 일정이었어요😭 ㅎㅎ
그래도 무사히 기차값 정도의 금액으로 퀵을 보내서 무사히 반납한 기억이 있네요😅

결혼 준비 쉽지 않네요..! 하지만 얼마 남지 않은 예식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 보겠습니다😁 어딘가에서 함께 결혼준비를 하고 계실 예신&예랑 님들 모두 응원합니다!!!😍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