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그 곳.

대전. 만인산⛰탐방👀. 봉이호떡. 🌜밤마실 굿

by 딩가링가 2022. 1. 3.
728x90
SMALL

날이 쌀쌀한 겨울밤이에요:-)
다들 2021년을 잘 마무리하고
기쁜 마음으로 2022년을 맞이하셨을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ㅎ

겨울엔 바로바로! 호떡이죠!!!!!!ㅎㅎㅎ
사실 오늘 다녀온 건 아닌데요~
호떡 생각을 하다 보니 만인산 봉이 호떡이 떠올라
예전에 밤 마실 겸 다녀왔던 후기를 풉니다❣🙊

만인산 한 켠에 반짝이는 불빛🔅
바글바글 봉이호떡의 인기👍🏼!!

만인산에 도착했을 땐 이미 바글바글 자동차도 많고 사람도 많았답니다.
가족단위로 온 분들도 많았고 데이트하러 오신 분들도 많은 것 같았어요 ㅎㅎㅎ

호떡에게 가는 길~ 군밤가게🌰

주차를 하고 봉이 호떡에게 가는 길에서
군밤 가게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ㅎㅎㅎ
냄새가 구수했답니다~ 크으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봉이 호떡"!!

줄이 엄청 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가래떡도 판다고 해용!

봉이 호떡만 파는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봉이호떡 길이 너무 길어서 가래떡을 사려는 분은 옆으로 돌아가면 빠르게 살 수 있다는 안내판도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떡을 빨리 먹기 위한 방법‼️ㅋㅋㅋㅋ

노란색 안내판을 놓쳤다면 줄을 다시 서야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금은 상관없지만 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하시는 분이라면 바로 옆에 있는 편의점에서 호떡을 미리 결재하고 영수증을 보여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카드만 있던 저희는.... 하마터면 큰일 날 뻔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만인산 휴게소에는 다른 음식도 많아요!
봉이호떡 가게 메뉴판이에요!
친절한 주문 방법🤗

저희는 호떡이 목표였던지라!!!!!!!ㅎㅎ
편의점에서 미리 2개의 봉이 호떡을 주문하고 영수증을 보여드렸어요~

싸장님 믓찌다👍🏼

각자 맡으신 음식들이 다른지 모두들 각자의 위치에서 굉장히 바쁘게 움직이고 계셨어요! ㅎㅎ
그래서인지 호떡은 매우 빠르게 나왔답니다 ㅋㅋㅋㅋ 초스피드였어요 ㅎㅎ

짜잔~~~~
호떡이 도톰하니 윤이 나네요~🙈

호떡을 받아 들고는 옆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를 하나 잡아서 앉았답니다~
앉을 수 있는 자리가 굉장히 넓게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람들이 많으니 금세 꽉 차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바글바글

여전히 줄서서 대기중인 봉이호떡 가게에요 ㅎㅎ

봉이 호떡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구경하면서 호호💨불면서 맛나게 호떡을 먹었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호떡의 맛이 엄청 특별하다 느껴지진 않았는데 장소가 주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차가운듯한 바람을 맞으며 만인산 한편에서 반짝이는 불빛들을 보며 먹는 봉이 호떡의 맛은 최고였답니다👍🏼👍🏼🙊따봉

따끈따끈 군밤!!!!🌰
노릇노릇 구수하니 넘 맛있는 군밤🌰🙊

제가 호떡을 먹는 동안 먼저 후다닥 먹은 남자 친구는 처음부터 눈여겨보던 군밤🌰을 한 봉지 저질렀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냠냠 집어 먹다 보니 목이 메는 현상이......ㅋㅋㅋㅋ 그래서 재빨리 옆의 편의점으로 마실 것을 사러 갔답니다 ㅋㅋㅋ

무언가 카페같기도 한 카운터에요 ㅎㅎ

맛있는 과자는 다 있는 편의점이었어요 ㅋㅋㅋㅋ 사고 싶은 욕구가 샘솟았지만 마음을 다스리고 산책하면서 마실 음료수 2개만 골라서 나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숲속 자연 탐방로😻

나와보니 사람들이 앉는 벤치가 있는 한쪽에 숲 속 자연탐방로가 있었어요!
저희는 여기다! 여기를 가보자! 하면서 힘차게 출발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공공장소에서 분리수거는 기본기본👍🏼🤭
공중에 떠있는 탐방로에요!

힘차게 걷는데......!
너무 캄캄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중에 떠있는 길이어서 먼 곳까지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두워서 너무 아쉬웠네요 ㅠ ㅎㅎㅎㅎ
숲 속 자연탐방로는 밝을 때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높은 곳에서 걷다 보니 저 멀리 반짝이는 조명을 발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저기다!!! 바로 저기야!!! 하고 급히 노선을 바꿨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빛을 따라 내려가 보니 새로운 입구를 발견했어요!ㅋㅋㅋ

엄청난 발견!!

바로 자연 생태로 입니다! ㅋㅋㅋㅋㅋ
여기는 밤에도 볼 수 있도록 조명도 들어오고 포토존도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여기서 봤던 예쁜 불빛들 열심히 찍었는데 여러분에 공유해봅니다❣

입구 들어가자마자부터 밝아요!
하트 포토존❤

호수가 있더라고요!
호수 주변으로 산책길이 있는데 긴 산책길은 아니지만 도란도란 수다 떨면서 풍경 감상하며 걷기 좋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걷다가 발견한 음식점~

걷다가 새로운 음식점을 발견하기도 했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조금 비싼 듯... 했어요...ㅋㅋㅋㅋ
밥은 집에서! ㅋㅋㅋㅋㅋㅋ

등산가는 길도 발견!

산책을 마치고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등산 가는 길도 발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도 조명은 없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대낮에 밝은 시간에 다시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싶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요긴 어디인가....

주차장에 차를 타러 갔는데 한편에 있는
학습원 가는 길을 발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흠.... 지나치지 못하고 결국 발을 뗀 저희는......

반짝이는 조명 길을 지나~
걷고 또 걸었지만.....

그 끝에는 아무것도 없었다는...... 사실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커다란 공터에 도착해서.... 다시 뒤돌아서 되돌아왔다는 웃픈 사연이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밝을 때 가보기로 다짐하고
집으로 귀가했답니다! ㅋㅋㅋㅋ

저의 쏠쏠한 밤 마실 일기가 재미있으셨길 바라며~



모두들
2022년 새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하고자 하는 모든 일 다 잘 되는 한 해 보내시길 바랄게요🙏🏼❤ 건강한 해 보내요 우리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