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그 곳.

🚅 서울나들이_1. 웨딩밴드💍.쥬드 JEWDE. 아름답다!✨️

by 딩가링가 2023. 3. 19.
728x90
SMALL

냥 - 하!

반가워요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

금세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여!

오늘은 맛집은 아니지만

서울 나들이 에피소드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저희는 귀차니즘이 엄청 심한 사람들이라 타지를 잘 안 가는 편인데

결혼 준비를 위해 큰 맘먹고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이전에 웨딩박람회를 방문했을 때 만났던

서울 청담동에 있는 JEWDE 쥬드 주얼리샵이에요! 

당시에도 연예인들 사진들을 막 보여주셔서 일반인인 저희들은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막상 이렇게 오니 굉장히 부유해진 것 같은 그런 기분~~~~❤️

결혼식 때 아니면 언제 제가 서울 청담동에 와보겠어요!!!!!!!!!!!!!!!!!!!ㅋㅋㅋㅋ 누리자~~

 

건물도 블링블링해서 꼭 성에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입구도 엄청 고급지죠! ㅋㅋㅋㅋㅋㅋ

일단 반지 보기 전부터 대접받는 기분으로 안내를 받았어요ㅋㅋㅋㅋㅋ 행복😁

티아라 종류도 굉장히 진열이 많이 되어있더라고요!

웨딩 촬영 때 티아라도 빌릴 수 있다고 했는데 다음에 한 번 살펴봐야겠어요😝

반짝 반짝 티아라~
위에서 내려다 본 1층 로비 ㅋㅋㅋㅋ

2층으로 안내해 주셨고

계단 따라 올라가면 또 새로운 공간이 있더라고요~

2층 올라가는 길에 '디자인 연구소'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쥬드는 주얼리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한다고 해요^^

제작 또한 다른 곳에 맡기지 않고 모두 직접 한다고 해서 디자인유출은 절대 금지! 였습니다 ㅋㅋㅋ  

매우 특별한 샵이라고 느꼈어요 ㅎㅎ

실제로 많은 유명인사들이 다녀갔네요! ㅎㅎㅎ

2층에 올라가면 1층보다 조금 더 넓게 곳곳에 상담 공간들이 있었어요^^
이미 받고 계신 커플들도 보이더라고요~

다양한 디자인등록증 들이 걸려있네요! 믓찌다~
다양한 위촉장이나 상패들도 있어서 신기해요 ㅎㅎ

안내해 주신 자리에 앉아서 먼저는 상담 전 몇 가지 작성을 했어요!

박람회 때 작성했던 계약서도 보여드리고 그때 계약내용을 반영해서 상담해 주셨어요.

저희는 사실 반지에 큰 예산을 빼지는 않아서 한 200만 원 안쪽으로 생각을 하고 상담을 받았습니다~ 

 

강요 없이 원하는 가격 대 안에서 상담해 주셔서 부담을 덜었어요! ㅎㅎㅎ

상담 전 센스있는 간식! 여기는 커피가 굉장히 맛있네요!ㅎㅎㅎ
감사해요~~

굉장히 친절히 상담해 주신 부장님께서

요즘 젊은 사람들의 트렌드에 맞춰서 심플한 디자인, 화려한 디자인 골고루 보여주셨어요 ㅎㅎ

사실 반지 사진은 찍으면 안 되는 줄 알고 찍을 생각도 못해서 너무 아쉽 ㅠㅠ

찍더라도 디자인 유출 때문에 디자인이 너무 보이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더 다양한 사진을 찍어볼게요!

 

저랑 남자친구 마음에 쏙 들었던 반지도 위에 부장님께서 직접 디자인하신 거라고 하더라고요!!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 디자인이라고 하니

뭔가 더 두근두근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 

 

저는 미리 계약하고 상담 방문을 해서

양가 어머님들 귀걸리+브로찌 선물과 저의 귀걸이+목걸이 선물도 받았어요!!

 

다음에 반지를 받게 되면 새롭게 글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촬영 전에는 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쥬드 JEWDE 주얼리샵 추천👍😝

 

예약 후 상담을 받으면 더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니

홈페이지의 이벤트도 참고해보세요~😁

 

https://www.jewde.com/bbs/board.php?bo_table=m05_03&wr_id=25&sca=%EC%A7%84%ED%96%89+%EC%9D%B4%EB%B2%A4%ED%8A%B8 

 

예약만 하면 쏟아지는 혜택! 온라인 예약 이벤트

Order-Made 웨딩밴드,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결혼반지. 청담 예물 쥬드주얼리에서 만나보세요.

www.jewde.com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