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여전히 귀여운 냥🐱😻

by 딩가링가 2021. 12. 3.
728x90
SMALL

여러분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여 ㅎㅎㅎㅎ
냥이도 여전히 잘 지내고 있답니다♡

열심히 글 올리다가 한동안 못올렸는데
오랜만에 끄적이러 왔답니다!ㅋㅋㅋㅋ

사실 냥이 사진을 풀러온거죠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구경 좀 해보시겠어요~~😽!!

뀨?????
집사를 한번 쳐보겠다고 성큼 다가오네유 ㄷㄷㄷ
냐앙~? 요깄넹~
뭘보냐아아아ㅏㅇㅇ😾
그 속에 뭐있니????ㅋㅋㅋㅋㅋㅋㅋ
옹동이 살쪘어용😻
쿨쿨쿨💤
눈가리고 잔다니까요~🤭🤭
옴뇸뇸뇸 여기를 보세요오오🥰
흐오아아아ㅏ앙 하푸우우우움😛

냥이는 늘 매력을 흘리며 지내고 있어욬ㅋㅋ
간간히 또 다시 근황을 보여드리러 올게요😘
그럼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