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뭘해도 웃긴 냥이😆

by 딩가링가 2022. 12. 31.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냥짤 풀러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어릴 때랑 최근이 막 섞여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냥이의 야옹미를 보여주려고 와구와구 가져왔어요 ㅋㅋㅋㅋ❣️

냥하-!😻
눈부셔!!!
엄청 길어졌죠!!???😆
사실 졸려서 정신 없는 표정이에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롸?
ㅋㅋ.........너무 편해서 탈 ㅋㅋㅋㅋ
냥이아빠가 자면 꼭 옆에서 같이 자요💤ㅋㅋ
냥이 아빠랑 자는 폼도 똑같아서 웃겨욬ㅋㅋㅋ
여기가 바로 냥 지정석!!!!👍🏼
ㅋㅋㅋㅋ도대체 무슨 자세니ㅋㅋㅋㅋㅋ
냥건달 자세로 마무으리-!

이렇게 웃긴 짤 말고 예쁘고 아름답고 고급지고 우아한 사진도 많지만 ㅋㅋㅋㅋ 그건 다음에 들고 오겠습니다😆❣️ㅋㅋㅋ

2022년 마지막날도 모두 웃으면서 즐겁게 보내세요❤️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