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돼지인지 고양인지 그게 궁금하다🐈

by 딩가링가 2022. 12. 29.
728x90
SMALL

여러분 안녕~!
우리 냥이는 고양이😺일까요~? 돼지냥🐷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소식을 못 올려드린 동안
매우 많이 커진 우리 냥이예요😆

맞춰보라냥~!
새로 산 캣타워가.... 작다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원래는 저 안에 쏙 들어갔었는데 말이죠
상 하체가 나뉘어 기대 있는 모습이 참.... 매력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망울이 아주 초롱초롱초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생겼죠??

드러눕는게 일상이다용~~~

오늘의 엔딩사진은~
냥이 놀리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이랑 장난치는 거 정말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그동안 밀린 냥이 사진도 또 들고 올게요~😍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