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새장난감. 뱀뱀이🐍

by 딩가링가 2021. 10. 19.
728x90
SMALL

냥이 밥을 사러 가게에 들렸다가
요즘 심심해 하는 냥이가 생각나서 새장난감을 사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냥이의 새로운 희생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뱀이를 소개합니다!!!!!!🐍🐍🐍

꺄아 핑크 뱀뱀이에여!!

넘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냥이에게 물어뜯기겠지만
이쁜 핑크 뱀뱀이로 골라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갖고 노는 영상을 찍어서 같이 올려볼게요!

첫 탐색은 냄새죠!ㅋㅋ

보통 낯설까봐 캣닢스프레이를 뿌려주기도 하는데 이건 첫눈에 맘에 들었는지 냄새도 맡고 달려들어서 툭툭 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뱀뱀아 일루와아

뱀처럼 끌고다니기!

ㅋㅋㅋ나름 진짜 뱀처럼 끌고다녀보기도 했는데 ㅋㅋㅋㅋㅋ 냥이 놀려주는 재미가 👍🏼👍🏼

잡아먹을기세로 물어뜯네요 ㅋㅋ

와구와구! 뱀뱀이가 달려있는 막대기까지 물어뜯고 아주 난리였어요!ㅋㅋㅋ
이가 간지러운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이것이야 말로 냥냥펀치 ㅋㅋㅋㅋㅋ

뱀뱀이에게 냥냥 펀치를 날리는 냥이에요 ㅋㅋㅋ
우리 냥이는 펀치를 잘 날려요 ㅋㅋㅋ
저도 종종 맞는 편이랍니다.......ㅎㅎㅎㅎㅎㅎ


뱀뱀이가 끌려갔어요....

잠시 내려놓자마자 냥이가 뱀뱀이의 목덜미를 물고.... 끌고 갔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냥이는 즐거웠겠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찰나의 끝없는 공격

냥이의 짧은 관심 끝에....

널부러진 뱀뱀이의 최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새 식었지만 숨겨놨다가 또 주면 또 신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제 그만 숨기러 갑니닷!!

그럼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