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찰칵 📸 매력뽀인트😆

by 딩가링가 2021. 10. 27.
728x90
SMALL

오늘은 오랜만에 냥이의 이야기로 왔어요!

저희 냥이는 아직도 분리불안이 있는 상태예요! ㅠ
저희가 집에 오면 몸을 부비며 쓰다듬어 달라고 온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몇 분씩 쓰다듬는 시간을 가지고 있어요~
곧 원하는 만큼 만져주고 나면 홀랑 갈 길을 가버리는 냥이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매력을 흘리고 다니는 이쁜 냥이의 모습을 가져와봤어용♡

엄마의 팔베개가 최고지요~👍🏼
롸...? 침대 밑에 뭐가 있니ㅋㅋㅋㅋㅋㅋㅋ

거기 뭐있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매력뽀인트는 꼬리와 궁둥이~~

살랑살랑~~

뭐든 베고 누우면 침대🛌ㅋㅋㅋㅋ
나 불렀냐옹😳

오늘도 개구쟁이 냥이 사진 보시고 힐링하시길 바라요♡
그럼 이만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