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이빨 빠진 날.🐱🦷

by 딩가링가 2021. 10. 9.
728x90
SMALL

2021.10.04.

냥이의 이빨이 빠진 지 벌써 며칠이나 지났네요!
요즘 정신이 없어서 글을 자주 못올렸는데 이것만은 기억하고 싶어서 글을 올려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냥이 이빨이 빠졌어여!!!!!!!!!!!!!!!!!!!!!!!!!!!!!

전에 병원에서 고양이들도 사람처럼 유치가 빠지고 영구치가 새로 난다고 이야기 해주셔서 알고는 있었는데요!

침대에서 무언가 딱딱하고 뾰족한게 굴러다녀서
설마~ 했거든요! 🙊🙊

냥이의 첫 이빨!

저희 냥이 이빨들이 진짜 귀엽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애기 이빨처럼 진짜 사람 이 같기도 해서ㅎㅎ


크키키키키 너무너무 귀여운 이빨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아앙!

절대 괴롭힌거 아니구여....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냥이 이가 맞는지, 어디 이가 빠진건지 확인작업이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웡여어어어어🙈


냥이 오른쪽 이빨!
냥이 왼쪽 이빨!!

양쪽 이를 확인해보니까 확연이 다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왼쪽 위의 큰 이빨 하나가 빠졌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물면서 장난치는 횟수가 줄었다 느꼈는데 이빨이 흔들리고 아팠나 싶더라고요 ㅠㅠ

찾아보니까 고양이들이 시기적으로 이를 가는 때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ㅠ
당분간 다른 이빨들도 빠지지는 않는지 이가 아파보이지는 않는지 조금 지켜봐야할 것 같아용 🦷🐱🦷👍🏼


뀨😻
오늘도 귀여운 냥이의 이 갈이를 지켜봐주신 분들
감사해용~ ㅋㅋㅋㅋ

연휴까지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라용❤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