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잠꾸러기 냥이모음 2탄🐈

by 딩가링가 2021. 10. 4.
728x90
SMALL

오늘은 오랜만에 냥이 사진으로 돌아왔어요!!ㅋㅋ
냥이가 아기일 때부터 잠자는 모습들을 더 모아봤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처럼 자는 우리 냥이 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자기도 하고 웃기게도 자는 우리 냥이 귀엽게 봐주세요ㅋㅋㅋㅋㅋ❤


얼굴을 숨기고 자는게 매려억~
가만히 앉아있다가도 스르르륵 잠들어욬ㅋㅋㅋ

얼굴 숨기기!!
엄마 발은 베게지????
거의 사람인데....ㅋㅋㅋㅋㅋㅋ
테블릿도 베고 자는 잠꾸러기 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자는 자세가 사람처럼 편해지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와 가족이 된 시간이 늘어나면서 더욱더 냥이가 편해진 게 보이는 것 같아서
너무 보기 좋답니다❤

웃기게 자는 사진과 귀여운 사진들 넘쳐나서요!!
또 찾아오겠습니다🐈👍🏼

안녀엉~~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