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실밥풀기. 넥카라풀기. 오예😻

by 딩가링가 2021. 9. 25.
728x90
SMALL

오늘은 냥이가 중성화 수술을 한 지
일주일이 되는 날이에요!!
드디어 병원으로 실밥을 풀러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넥카라와 실밥을 풀면
냥이가 그동안 못했던 그루밍을 하느라
헤어볼을 토할 수도 있다고 해서
털 정리도 필요하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동안 냥이가 넥카라를 하면서
그루밍도 못하고, 넥카라로 물건 다 뿌시고 댕기고,
밥이랑 물도 바닥에 다 흩뿌리면서 먹었는데
오늘부터는 냥이도 해방이랍니다!!!! ㅋㅋㅋㅋㅋ

밥 잘 먹는 냥이와
넥카라 없이 신난 냥이의 모습을 올려드리며
오늘 하루를 마무리해볼까 해요❤😻


와구와구 이젠 안흘리고 먹어요!!!!!
캣닢볼 사탕도 저리가랏!!

오랜만에 열심히 그루밍을 합니돳!!

오도도도 이게 뭐다냥?????🐱🐱

이리줘봐라 냥!!!@🐱

거의 초단위로 포즈를 바꾸는 모델냥🐈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넥카라를 풀고
어느 때보다 자유롭고 신난
냥이의 모습을 올려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냥이처럼
신나는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안녀엉~~🖐🖐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