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아기고양이. 카샤카샤😻❤

by 딩가링가 2021. 9. 23.
728x90
SMALL

오늘도 냥이와의 추억 사진을 올려볼까해용😻
연휴 끝나고 오늘도 고생하셨을 여러분들에게
잠깐의 힐링이 되시면 더 좋겠네요!!!!🙊💋


집사야~ 편안허다~
냥~? 나 불렀냥~?
기지개 쭈우우욱~ (아직 작구나~ㅋㅋㅋ)
궁뎅이 씰룩씰룩~~

냥이가 요로코롬 애기일 때는
카샤 카샤 장난감을 제일 좋아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날파리처럼 날개소리도 나고 흔들면 아주 궁뎅이 씰룩이면서 돌진해오곤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지금은 이미 질려서..........
바닥에 나뒹굴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더 깜찍하고 귀여운 사진으로 돌아오겠숩니당!!😻😻 안뇨옹~~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