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아기시절. 깜찍이😻🙈

by 딩가링가 2021. 9. 26.
728x90
SMALL

오늘도 또 한 번 냥이 아기 시절 사진을 들고 왔어요~
냥냥~😻😻
벌써 주말이 다 끝났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을 위하여~~~~~~
오늘도 꿀 저녁 되시길 바라며❤

딸랑딸랑~ 깃털 방울🐱
터널을 하루에 수십번도 통과하는 냥이에요 ㅋㅋㅋㅋ
공이랑 싸우깈ㅋㅋㅋㅋㅋ
냥😻
뀨우😻😻
캣타워를 새로 사줬을 때에요 ㅋㅋㅋㅋㅋ
이 공은......
30분만에 끊어졌다는........ㅎㅎㅎㅎㅎ
뜌잉~🐈

 

나 요깄어요~😻

 


캣타워를 새로 사주고
요기서 잠도 많이 자고 올라가서 보내는 시간이 늘었어요! ㅎㅎㅎㅎㅎ
많이 컸지만 아직도 아주 애용하고 있는 캣타워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냥이처럼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모두들🖐🖐
안녀엉~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