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중성화수술 후. 가렵다냥.😹

by 딩가링가 2021. 9. 21.
728x90
SMALL

오늘은 저희 냥이가 중성화 수술 후 어떻게 지내는지 영상 몇 개를 올려볼까해용ㅎㅎㅎㅎ

요즘 넥카라에 적응하면서도 너무 불편해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구요ㅠㅠㅠㅎㅎㅎ

목도 긁고 싶고 수술한데도 간지러운 것 같은데

아무리 해도 닿지 않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닿지 않아도 내밀어보는 혓바닥이 너무 안타깝답니다....ㅎㅎ

 

하지만!!

냥이에게는 대신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냥이 엄마 아빠가 있으니!!

ㅋㅋㅋㅋㅋ 대신 긁어주는 손길에 너무 행복해 보이는 냥이 영상을 올려봅니다ㅎㅎ

그 표정에 같이 힐링되시길~ㅋㅋㅋㅋㅋ

 

넥카라 적응중이다옹~
뀨잉
집사야~ 긁어달라옹~~~
더 긁어보라옹~~~ 거기다옹~~~

 

 

요로코롬 매일같이 가려울 때마다 찾아오는 똑똑한 냥이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몇 번을 긁어주는 건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려운 데를 콕 집어 긁어주면 저라도 행복하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 

남은 연휴 저희는 냥이를 긁어주도록 하겠습니닼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