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쿨쿨자는 귀욤댕이 1탄🐈💤

by 딩가링가 2021. 9. 28.
728x90
SMALL

오늘은 앨범을 보다가
귀엽게 자는 냥이 사진이 많아서 올려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웃기게 자는 사진도 많은데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지금보다 애기 때의 냥이 사진들 중에서 귀여운 쿨쿨이 사진들만 가져와봤답니닼ㅋㅋㅋㅋㅋ

콧등을 만지면 잠이온드아아아아....💤
곧 흘러내릴것 같은 냥잌ㅋㅋㅋㅋㅋㅋㅋ
연체동물인것인가 ㅋㅋㅋㅋ 그틈을...
냥이아빠 옆에서 잘래유!💤
머리를 대고 자야지~~~~~ㅋㅋㅋㅋㅋㅋㅋ (턱은 애기때 딱쟁이에요ㅠ)
서서히 잔드아아아아.. 아기 치즈식빵이🐈
카메라만 켜면 눈이 떠져요~~~~😳 윙크
다리가 길어지고 있다아아
자장자장 우리 아기 ㅋㅋㅋㅋㅋ 사람인줄 ㅋㅋㅋㅋ
엄마 무릎위는 푹신하쥬 ㅋㅋㅋㅋㅋㅋㅋ🥲

잘 자는 냥이 구경하시면서
꿀잠 주무시길 바라요❤❤💤
안녀엉~~~🖐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