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 잠만 자는 냥이모음 3탄😻💤

by 딩가링가 2021. 10. 5.
728x90
SMALL

바로~ 올려드리는
잠꾸러기 냥이 모음 3탄!!
계속 나오네요 사진들잌ㅋㅋㅋㅋ

나중에 짜잔 올릴까 하다가
귀여운 건 몰아보는 게 제맛!이라는 생각에
이어서
3탄까지 올려봅니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우욱 길어져따아아아
새근 새근💤
누구보다 편해보이는.....ㅋㅋㅋㅋㅋ왜이랰ㅋㅋㅋㅋ
인형사이로 코랑 입만 슝💋

 

정말 잠꼬대가 심해욬ㅋㅋㅋㅋ귀여웡

 

다리가 유독 자유로운 냥이🐈
냥🐱 툭 튀어나온 이가 뽀인뜨
벌러덩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정말 왜이렇게 자는걸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자면서 몸을 뒤집어 까는짘ㅋㅋㅋㅋㅋ
주인 닮은 거겠죠...???
(제가 좀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 닮은 사람 냥이
많이 예뻐해 주세요♡♡♡♡♡

오늘도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