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IEND. 냥 이.

냥이.세상 제일 부러운 눕방😽.깜찍.

by 딩가링가 2023. 3. 20.
728x90
SMALL

꺄🩷 안녕하세요❣️
그동안 너무 냥이 소식을 안 들고 온 거 같아서
후다닥 냥이의 눕방🛌 몇 컷을 가져와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다시피 저희 냥이는 보통 누워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먹고 눕는 거에 비해 살 안 찌는 편 ㅋㅋㅋ👍🏼

다이어트하고 있는 제 입장에서는 더 부러운 체질이네요 ㅋㅋㅋㅋ 부럽...

배 드러내는게 취미 ㅋㅋ
저 냉장고 밑에 과연 뭐가 있을까요~
눈가리고 누워있으면 너무 귀엽지!!!!

최근에 집에 TV를 설치했더니
거실에서 같이 시간을 보내서 더 좋아하는 냥이예요 ㅋㅋㅋㅋ 매일 저기 엎어져서 같이 TV 시청한답니다 ㅋㅋㅋㅋ

더글로리 재밌다냥😼
여기 따숩나 ㅋㅋㅋㅋㅋ
이 사진의 뽀인트는 냥이 발가락~~~~
냥!?🙀
나의 냥젤리 펀치를 받아랏
푸슝👣

마지막 짤은
냥이 목도리컷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성질내지 않고 잘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무지개떡 같은 냥이예요✨️

오잉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모두들 냥이와 함께 힘내시길 바라요😆🩷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