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대전. 유성 복용동. 퓨전 이자카야🏮나고야토리🐔

by 딩가링가 2024. 3. 27.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맛집입니다.ㅋㅋㅋ

저희 집 근처 학하동, 복용동에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결혼을 하고나서 남편과 밤마실 가는 것을 즐기기 시작했는데요! 

최근 낯선 불빛을 발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동네는 시골이라 굉장히 깜깜하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곳은 바로바로 퓨전 이자카야🏮나고야토리🐔입니다~

다들 일찍 닫는 동네라 아쉬웠는데

여기는 홀 주문이 자정 12시에 마감하고 새벽1시까지는 음식을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 점이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ㅎㅎㅎ

밤에 반짝반짝한 나고야토리

화려한 불빛을 뚫고 가게로 돌진~!! ㅎㅎㅎ

들어가니 아기자기 귀여운 일본풍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

아래 그림이 로고인 것 같은데 닭날개를 들고있는 폼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완전 귀여운 마크 ㅋㅋㅋㅋㅋㅋ

 

내부를 들어가보니까 진짜 일본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아기자기한 일본스러운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걸려있는 가림막 천 하나하나도 너무 귀여워서 혼났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벽 위쪽은 지붕같은 느낌을 주면서 벚꽃인지 매화인지 조화도 꽂혀 있는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주황빛 조명이 아주 아늑했답니다 ㅋㅋㅋㅋ

볼수록 궁금해지는 닭날개 튀김ㅋㅋㅋㅋ

가장 안쪽은 가림막으로 가려져 있지만 느낌 오시쥬?

다양한 주류 음료를 제조하는 공간이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맛난 하이볼도 저기서 나타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위에 달려있는 일본 느낌 충만한 조명과 함께

야구 유니폼이 걸려있더라구요! 강백호 선수님의 유니폼도 보이시나요~~ ㅋㅋㅋ

여기 천장에 큰 스크린으로 활용되는 벽이 있어요~

다양한 경기가 있는 날은 중계를 틀어주시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한잔 캬~ 하면서 보면 너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여기 벽에 붙은 메뉴들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

 

여기는 종이메뉴판이 따로 없어서 메뉴를 전부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와 같이 요즘은 다들 각자 자리에서 패드로 주문하는 형태다보니 넘기면서 다 찍기는 어려웠네요 ㅋㅋㅋㅋ

위 사진을 보시면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 형태로도 메뉴를 몇가지 확인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새벽 시간이라 품절도 몇개 보이더라구요!

 

일단 기본 메인 시그니처는 "닭날개 튀김"!!!!

10조각/22조각으로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술보다는 안주파라 메뉴를 열심히 살펴봤는데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

 

여러분.. 메뉴는 다 쓸 수 없어 일단 기억나는 것만 적어보자면

닭날개 외에 세꼬시도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탕류 중에 어묵탕이랑 또 기억에 남는건 모츠나베? 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것만 기억하는 습관...ㅋㅋㅋㅋ

꼬치류도 랜덤으로 나오는 6종 꼬치세트가 있어서 오호랏~?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난방치킨? 이라고 또 궁금한 메뉴가 하나 있더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일단 아주 일본스러운 메뉴에

옛 추억의 일본 여행이 떠오르며 기분이 좋았네요 ㅋㅋㅋㅋ

술 종류도 하이볼, 사와, 사케 등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래 링크는 메뉴 궁금하시면 들어가보세여 ㅋㅋㅋㅋ 네이버 지도 가게 링크입니다 ㅋㅋㅋㅋㅋ

https://naver.me/xDjw6z6A

우선 저희는 1차로 하이볼 한잔씩 고르고 뺄 수 없는 제로콜라 하나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맛보기로 닭날개 10조각과 모듬꼬치 6종(랜덤)을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음식 나오기 전에 기다리는 동안

일본식 풋콩을 주시는데 미처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연두빛 풋콩 까먹으면서 기다리다보니 메뉴 등장!!!!!!

 

먼저 나온 메뉴는 하이볼~~~ㅋㅋㅋㅋㅋㅋ

사진에 잔이 4개라 놀라셨죠ㅋㅋㅋㅋㅋ 예 먹고 모자라서 더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하이볼 크으 맛이써여~~~~~~~~~~~~~~~~~~~~~~~~~~~~ㅋㅋㅋㅋㅋㅋ

남편이는 진저하이볼 한 잔 더, 저는 청포도 사와를 한 잔 더 했습니다 ㅋㅋㅋ

하이볼도 맛있고 저는 초딩 입맛이라 더 음료수 같은 청포도 사와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역시 술은 맛이 있는걸로 먹어야죠^^

진저 하이볼/얼그레이 하이볼                                                                                 진저 하이볼/청포도 사와

 

이어서 나온 모듬 꼬치와 닭날개 튀김~~~

일단 여러분 꼬치가 기가 막혀요

시판 냉동 데우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불맛도 나도 안에 육즙이 막 줄줄 흘러요!!

무슨 꼬치일까 맞춰보면서 먹는 재미도 추가 ㅋㅋㅋㅋㅋ

옆에 소스 안찍어도 맛있어여......증말 ㅠㅠㅠ 깔린 양배추도 맛있어여...ㅋㅋㅋㅋ

 

염통꼬치도 있고, 베이컨토마토말이? 달껍질꼬치? 팽이버섯 삽겹살말이인가 그리고 파닭꼬치같은거?ㅋㅋㅋㅋㅋㅋ

예예.. 그냥 먹으면서 유추해본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입 먹을 때마다 진실의 미간을 뽐내며 폭풍 흡입했을 뿐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닭날개 튀김! 일명 일본에서는 테바사키 라고 불리는 요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슝 검색해봤쥬 ㅋㅋㅋ

이건 먹는 방법이 있대요!

 

테이블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친절하게 사장님이 먹는 방법을 보여주시기까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바로 성공!

 

저 발골 성공한 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는 껌이쥬 ㅋㅋㅋㅋ

근데 와.. 이것도 맛이 아주 감동.....

바삭하고 얇은 튀김옷이어서 식감도 좋고 일단 뜨거워요ㅋㅋㅋ 예 손가락 데일뻔 ㅋㅋㅋㅋㅋ

일단 살짝만 호호 불어주시고 먹으면 특유의 후추의 향이 아주 기가 맥힙니다

짭쪼롬해서 진짜 안주로 짱

사실 조금 부족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10조각 시킨거 후회...

22조각 시킬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도 된다고 하고 포장도 된다고 해서 담에는 배달도 시켜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ㅋ

 

으어 사진보니까 또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뎌 제발.

 

그리고 하나 더 추가해서 먹어본 메뉴는 바로 난방치킨!

이 메뉴도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위에 소스가 그 타르타르 소스 같더라구요 

근데 생선까스랑 먹는 그런 싼 맛 아니고요 ㅋㅋㅋㅋㅋㅋ

달짝지근하니 치킨이랑 아주 잘어울리는 그런 소스였어요! 같이 나오는 레몬 뿌리면 더 상큼!

닭다리 살인지 고기도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네요 ㅋㅋㅋ

 

결과적으로 한 개도 실패 없었던 나고야토리 야식데이트였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집가서 배부르고 행복하게 발닦고 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여행 가고 싶다 할 때마다 추억하러 한번 씩 가보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모츠나베도 먹어보고 싶네여 ㅋㅋㅋㅋㅋ

 

저는 적극 추천~

저만 알고 싶어도 추천~ ㅋㅋㅋㅋ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