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서울. 가로수길 팬케이크🥞. 도쿄 수플레🍴

by 딩가링가 2024. 3. 2.
728x90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냠냠 음식 소개글로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이제는 하던 일이 조금 정리되어 시간이 생겼어요!!! 여러 글로 자주 찾아오도록 할게요!!!!!!!!!!!!!ㅎㅎ

 

오늘은 대전이 아닌 서울이랍니다!

수플레 좋아하시나요? ㅎㅎㅎ 저는 단음식에 환장하는데요~

이전에 다이어트를 하던 시기에 서울여행 중 큰맘 먹고 당충전을 했던 수플레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어서 뒤늦게 올려보는 자랑글입니다 ㅎㅎㅎㅎ

 

가게 이름은 "도쿄 수플레"입니다.

검색해 보니 이미 유명한 수플레 팬케이크 전문점이더라고요!

그 유명한 가로수길도 처음 가봤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사람이 많이 다니고 건물도 많은 가로수길인 만큼 주차는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저희는 도보로 이동해서 방문했답니다^^

건물 2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슝슝!!!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있답니다!!! 위로위로 올라가면! 짜잔!

노랑노랑 너무 귀여운 문이에요! 정말 열고 싶지 않나요! ㅎㅎ

하지만 오른쪽 옆에 있는 유리문을 열고 들어가셔야 해요! ㅎㅎ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아담하고 옹기종기 모여있는 느낌이었어요!

다행히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자리를 잡고 앉았답니다!

 

좋았던 점! 중앙 벽 쪽에 충전기가 마련되어 있어서 급할 때 충전할 수 있었어요! ^.^

화이트 화이트 한 인테리어에요~
안쪽까지 자리가 있어요!

저희는 창가 쪽으로 앉았어요!

밖에 옆 건물만 보이기는 하지만 창가자리를 좋아하다 보니 찾아 앉게 되네요 ㅎㅎㅎ

 

현재는 조금 인테리어가 바뀌었을 수 있을 것 같지만 화이트 한 느낌을 가진 깔끔한 공간이었어요!

 

메뉴판은 따로 못 찍어서 네이버 지도에 올라와있는 메뉴판을 가져와봤습니다!ㅎㅎㅎ

저희는 늘 그렇다시피 많이 먹습니다!ㅋㅋㅋㅋ

어김없이 1인 1 수플레를 시켰다지요....ㅎㅎㅎㅎㅎ

 

도쿄수플레 메뉴판! 출처.네이버지도.

종류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지만 다 궁금하게 만드는 메뉴들이어서 한참 고민했답니다.

저희는 여러 가지 메뉴 중에 기본인 플레인 팬케이크생딸기 팬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플레인 팬케이크!

플레인 팬케이크인데도 옆에 큰 바나나가 함께 나오더라고요!

바나나 위에 반짝반짝 크림브륄레처럼 설탕을 녹여 올린 듯했어요! 달달함이 2배가 되는 맛이었답니다.

기본적인 당도는 높았습니다!
여기에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뿌려먹을 수 있는 시럽도 함께 제공되었어요^^

3단짜리 수플레 팬케이크여서 저희 생각보다는 컸답니다.

생딸기 팬케이크!

생딸기 팬케이크도 마찬가지로 3단으로 쌓아진 팬케이크였어요!

생딸기 팬케이크라서 생딸기만 있을 줄 알았는데 다른 과일들도 함께 올려져서 나와서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동일하게 뿌리는 시럽도 함께 나와서 더욱 달달하게 드실 수 있어요!

뿌려져서 나오는 하얀 크림도 저는 완전 취향저격!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하지만... 나이가 늘며 단 음식을 예전처럼 많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ㅠㅠ

저희는 다이어트 중이니 양심상 단 맛을 중화시킬 겸 아메리카노 한잔씩 마시면서 먹방 완료! ㅎㅎㅎ

 

1개당 3단으로 쌓아져서 나오니 생각보다 양도 넉넉해서 둘이서 먹을 땐 1개 먹으면 디저트로는 적당할 것 같아요!

저희처럼 와구와구 많이 먹고 싶어 하는 분들이나 여러 가지 맛을 경험해보고 싶으시면 조금 더 시켜도 좋지만요! ㅎㅎㅎ

 

다이어트 중 약간의 양심. 아메리카노.ㅋㅋㅋ

 

이렇게 맛있었던 서울 수플레 팬케이크 가게를 짧게나마 소개해봤습니다!ㅎㅎㅎ

음... 다이어트 중에는 안 먹는 게 맞는 것 같지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서울 놀러 가셔서 수플레팬케이크가 생각나신다면 한 번 들러보세요~!!

그럼 다음에 또 새로운 글로 찾아올게요!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