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대전. 유성 짬뽕맛집. 권영철 콩짬뽕🍜

by 딩가링가 2024. 3. 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유성구 구암동 골목에 위치한 짬뽕맛집을 데려왔어요!!!

지인의 아주 적극적인 추천으로 드디어 먹어본 권영철 콩짬뽕입니다! ㅎㅎㅎ

 

다른 짬뽕집과 차별점이 느껴지는 육수랍니다.

고기육수가 아닌 야채와 해물육수여서 담백함을 느낄 수 있어요!! 

맵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완뽕을 이끌어낸 콩짬뽕! 추천입니다! ㅎㅎ

 

골목이 좁은 편이고 길가에 주차를 해놓은 차들이 있어서 차를 여러 대 끌고 오면 불편할 수 있어요ㅠㅠ 

차를 가지고 가시는 경우에는,

 

🧡주차 공간 : 도원한의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정식당과 커피생각 사이에 본 건물 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

🧡가장 편한 방법으로는 도보를 추천드려요~^^ 

 

콩물도 판매한다고 하는데 한 번 사먹어보고 싶더라고요 ㅎㅎㅎㅎ

모든 음식에 콩이 첨가되어 담백한 짬뽕이라니! 아주 기대되는 마음으로 방문했답니다 ㅎㅎㅎ

 

공간이 넓지는 않았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아오더라구요!

소문을 들어보니 식사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기다리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포장만 해서 가는 사람도 꽤 있었어요!!

 

메뉴판 찍는 걸 또 깜빡한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지도에서 감사한 마음으로 가져와봅니다..!! ㅎㅎㅎ

저희는 이번에도 그냥 먹고 싶은 거 다 시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 메뉴 : 기본 콩짬뽕/ 콩짜장/ 찹쌀탕수육 小/ 왕새우튀김(4마리)/ 군만두...........................^^ 

시키느라 정신없어 못찍은 메뉴판...출처.네이버지도.
기본 반찬. 깔끔!

기본 반찬도 깔끔하게 딱 필요한 것만 나왔어요~

군만두를 시켜서 간장까지 함께 딱! ㅎㅎㅎ 음식 기다리면서 간장도 찍어먹어 보고, 김치도 집어먹었어요 ㅎㅎ 

주문과 동시에 음식 조리에 들어간다고 해서 음식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생각보다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은 것 같았어요 ㅎ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콩짬뽕을 드디어 먹어서 정말 황홀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지인이 정말 많이 추천했었거든요 ㅎㅎㅎㅎㅎㅎ

기본 콩짬뽕!

 

콩짬뽕!

- 해산물도 왕왕 많이 들어있어요. 저는 맵찔이지만 그다지 맵지는 않았고 담백하고 깔끔하니...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 통오징어가 올라가는 오징어콩짬뽕도 있다는데 저는 처음이라 기본으로 시켜봤어요. 오징어 올라간 콩짬뽕 무조건 담에 먹을 예정입니다 ㅎㅎㅎㅎㅎ

- 면도 맛있지만 특히나 국물이 정말 끝내주는 콩짬뽕이에요!

 

콩짜장~~~

콩짜장

- 기존의 짜장면과 엄청 다른 맛은 아니지만 짬뽕에 뒤처지지 않는 후루룩 챱챱 잘 넘어가는 콩짜장이에요.

- 콩 첨가로 더 담백하고도 맛있는 콩짜장!!

(그래도 짬뽕의 임팩트가 조금 더 컸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군만두 추천!!!!!!!

군만두

- 이 군만두도 정말 추천합니다!

- 완전 바삭바삭 그 자체...!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입천장 다 뎁니다ㅋㅋㅋㅋㅋ 식혀드세요!

- 이런 군만두 정말 오랜만입니다...!!!!!!!!!!!!! 바샥바샥...!!!

새우튀김도 실해요!

새우튀김

- 이 친구도 참 실합니다!

- 튀김옷이 정말 바삭하고 안에 새우가 가득 차있어요!

- 개인적으로 소스와도 찰떡궁합으로 잘 맞았던 새우튀김! 이 친구도 호호 불어드세요~~~

마지막 찹쌀 탕수육!!!!!!
안에 고기도 실하죠????

찹쌀 탕수육

- 개인적으로 찹쌀 탕수육 참 좋아하는데요! 튀김옷이 많이 두껍지 않고 고기가 실해서 특히나 더 좋았어요!

- 소스는 새콤한 듯 새로운 느낌이 드는 소스였는데 일단 저의 취향은 저격하였으나 입맛에 따라 다를 것 같네요ㅎㅎㅎㅎㅎ

저는 신나서 부어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식감도 쫄깃 부드럽고 양배추가 같이 나와서 씹히는 게 좋았어요.

 

결국....

여러분... 둘이서 이만큼을 다 먹어버렸어요...............

배가 터질 것 같았는데 멈추질 못하고 다 먹어버렸습니다......^^ 

 

후회는 없어요....ㅎㅎㅎ 맛있었거든요...^^

완뽕! 완짜! 완탕슉! 완새우! 완만두!!!!!!!!!!!!!!!!!!!!!!!!!!!!!!!!!!!!!!!!!!!

 

전반적인 음식 맛이 다 깔끔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후기들도 보니까 제가 먹은 메뉴 외에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담에 가면 꼭 먹어볼 거예요!!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깔끔 담백 짬뽕집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