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대전. 계산동. ✨별봉쎄시봉. 주먹구이🥩맛집.

by 딩가링가 2022. 12. 3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
이번에도 집 근처 맛집을 데려왔습니다 ㅋㅋㅋ
계산동에 있는 주먹구이 고깃집이에요😆
[별봉쎄시봉/ 별봉 주먹구이]👍🏼👍🏼


우선 이 음식점은 고기가 냉동이 아니어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생고기 최고👍🏼😆
저번에 제가 여기서 첫 오겹살🥩을 먹고 너무 감동해서 또 찾아왔다 이 말입니다~♥︎♥︎

저희는 여러 가지 메뉴 중에
목살, 오겹살, 막창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도야지 한 마리를 시켰어요! ㅋㅋㅋ
(사실 저번에도 이거 시켰어요...^^)


상다리 푸짐하지 않나요~???😍
지인 중에 고기 맛잘알 친구와 함께 갔더니 양손 편하게 와구와구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육솊 최고👍🏼)

개인적으로 야들야들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막창을 진짜 좋아하는데 딱 적당히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계란찜, 된장찌개는 써비스~
냠~ 생고기 돼야지 조아조아~~
윤기가 좌르르~ 또 먹고싶네요😆

밥🍱을 빼먹을 수 없죠~!!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추억의 도시락~" ㅋㅋㅋㅋ
막 흔들다가 국물을 쫌 흘리긴 했지만 ㅋㅋㅋㅋ 냠냠 싹싹 나눠먹었고요~~~

그게 또 아쉬워서
라면🍜도 하나 추가해서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크으 사진만 봐도 또 땡기네요!!!!😚

ㅋㅋㅋㅋㅋㅋ전 참 맛있었는데
여러분도 맛있어 보이셨을까요 ㅋㅋㅋㅋㅋ

또 다른 맛집 발견하면 소개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