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대전. 탄방동. 초밥맛집. 훈스시🍣

by 딩가링가 2021. 9. 27.
728x90
SMALL

오늘 저녁은 초밥! 너로 정했다!!

탄방동에 갈 때마다 자주 들르는 음식점이 몇 군데 있는데요! 오늘은 초밥집을 소개해볼게요!

이름하야 '훈스시' 가게에요!!!

 

일식집의 느낌이 확 느껴지는 가게 입구예요 ㅎㅎㅎ

 

가게가 엄청 크지는 않은데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장식품들과 일본 소품들이 여기저기 자리하고 있답니다!

참기름 샥~ 둘러가지고 꼬소와요😘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과
가장 먼저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계란죽? ㅋㅋㅋㅋ
이 나오는데 매우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간도 심심하지 않고 딱 맞게 맛나답니닼ㅋㅋ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사실 다 먹어보지는 못했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중에 가장 즐겨먹는 몇 가지 메뉴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초밥 메뉴 중에서는
골고루 먹어보는 걸 선호하기에
주로 오늘의 초밥, 특생선 초밥을 시켜먹는답니다!

골고루 맛볼 수 있기에 추천추천!!!
(배가 고플 땐 12ps 적당히 먹겠다 하면 10psㅋㅋㅋㅋ)

저희는 2종류를 다 시켜서 총 20ps를 시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세트메뉴라 우동도 같이 나와서 더 배부르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진짜 진짜 지이인짜아 맛있는
돈가스가 있어요!!
초밥도 진짜 너무 맛있는데
여기 돈까스가 정말 맛있답니다!!

바로바로 등심 돈가스!!!!!

돈가스가 진짜 두툼해요!!!!!!
거기다가 비계 부분도 거의 없이 살코기인데
퍽퍽함이 정말 1도 없어요!! 🙉🙊❤

달달한 돈까스 소스를 좋아하신다면
소스도 입맛에 딱 일거예요!!!👍🏼👍🏼👍🏼
크으~~~~



사실 오늘 배달. 포장. 방문 손님이 엄청 많아서
저희는 저녁 7시쯤 가서 40분 정도 기다렸다가 먹은 거 같아요! 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항상 이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오늘은 더 피크였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크으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피타이저부터 모든 메뉴를 완벽하게 클리어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깨끗

아니 남길 게 없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입맛을 저격한 초밥가게 훈스시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매일 맛난 거 드시면서 행복하세요!!!
오늘도 이만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