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대전.대동순대.막창과 순대라니.🙌쯔양님.

by 딩가링가 2021. 9. 19.
728x90
SMALL

오늘 맛집도 쯔양님의 유튭을 보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벼르다 벼르다 다녀온 "대동 순대" 가게입니당!!!!!!

 

 

(이번엔 간판 사진 잊지 않고 찍었어여,,,,,,ㅎㅎㅎㅎ)

 

대동순대. 간판!!!!!!
쯔양님 사인 인증!!!!!!!!!!!!!!

갔는데 가게 안에 자리는 꽉 차있고

가게 안에 포장 줄과 대기 줄이 서있었어여..ㅠㅠ

(못 먹을까 봐 조마조마했답니다ㅎㅎㅎㅎㅎㅎ)

 

사실 유튭으로 봤을 때는 가게가 꽤 넓어 보였는데

막상 갔는데 생각했던 만큼 넓지는 않았어요ㅎㅎㅎ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이블은 4개에, 더 안쪽으로 좌식 테이블이 2개 정도 더 있었어요!

 

여기는 제일 유명한 게 막창순대라고 해요!!

세상에 막창과 순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만남은 도대체 누가 시작한 걸까요!!!!

정말 대단한 조합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ㅋㅋㅋ

누가 막창 속에 순대를 넣을 생각을 했는지는 모르지만 전 천 번 만 번 찬성입니다!!!ㅋㅋ

 

운 좋게 테이블을 빠르게 차지하고 앉아서 차례를 기다렸어용ㅎㅎㅎ

 

크으~ 사진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향기...
뭘 먹을까나........

저희 차례가 되어서 드디어 주문!!

막창순대 1개와 순대국밥 2개를 시키려고 했더니 양이 많을 거라고 하셔서

막창순대 1개(2~3인분이래요!)와 순대국밥 1개를 시켰답니다.

결과적으로 아주 적당했어요ㅋㅋㅋ 탁월한 조언이셨답니당ㅋㅋㅋ

 

밑반찬!

밑반찬도 특별한 건 없지만 저 찍어 먹는 새우젓 양념이 매우 맛나요!

순대랑 찰떡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소금도 맛있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

 

크으으으 비주얼~~

막창 속 순대라니!!!! 비주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아니 너무 꼬숩고 식감도 쫄깃쫄깃 맛나더라구여!!!!

순대국밥은 소금으로 간을 좀 맞춰서 입맛 따라 조절해 먹으면 더 굿!!

 

막창의 바삭바삭함을 기대하신다면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은데

막창 자체의 꼬소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맛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용ㅋㅋㅋㅋㅋ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새우젓과 고추를 하나 곁들여서 입에 쏙 넣으시면 더 좋다고 합니다!!

(쯔양님 유튭에서 본 거예요.........ㅋㅋㅋㅋㅋㅋ)

 

밥 먹다가 어깨너머로 들은 건데.........

여기 막창순대는 원래도 잘 팔렸는데, 쯔양님이 왔다간 뒤로 더 늘었다고 하시면서

막창순대 먹으려면 일찍 와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늦어도 1~2시까지는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사실 저희도 아슬아슬하게 세이프해서 먹었어옄ㅋㅋㅋㅋㅋ)

 

계속 전화가 오는데

"오늘 막창순대 다 떨어졌다 죄송하다"라고 연신 이야기하시던 

주인집 아저씨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판!!!!!!!!!!!!!!

계산하고 나오며 주인집 아주머니께서 저희 테이블을 보시며

"아이고 잘 먹었네" 하시는 말씀을 들으며 인사드리고 나왔답니당~ㅋㅋㅋ

뿌듯. 완판!

 

하늘이 참 예뻤던 날~

집으로 돌아가는 길~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특별했던 하루였답니당!!!

여러분들도 남은 추석 연휴 안전하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요~~~~~~~~~~~~~

 

그럼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