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전북. 고창. 역시 장어🐉👍🏼

by 딩가링가 2021. 9. 22.
728x90
SMALL

벌써 오늘이 연휴 마지막 날이네유 ㅠㅠㅠ

달달 무슨달 쟁반같이 둥근달~


여러분은 이번 추석명절에 어디든 다녀오셨나용???
저는 가족들과 성묘를 다녀오기 위해 전북 고창에 다녀왔습니당🙈👍🏼

고창은 장어. 복분자.메론 등이 유명한데요~~
그중에 저희 가족은 점심으로 맛난 장어를 먹었답니당!!
매년 갈 때마다 자주 들르는 장어가게에요~

우리수산풍천장어!!!!
친척들과도 자주 가던 곳이지만 올해는 저희 가족끼리 냠냠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많은 장어 집들 중 택한 그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뉘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진짜 배 터지게 장어를 먹은 것 같아요 ㅎㅎ


날이 따사로와 널부러진 멍뭉이🐶

꼬리를 흔들며 반겨주지는 않았지만...ㅋㅋㅋㅋㅋ
날이 더우니 이해합니닼ㅋㅋㅋㅋ
날이 너무 따사로웠다고요~~~~~

저희 가족은 5인 가족이라서
가게에 들어가서 2kg를 시켰어요 ㅋㅋㅋㅋ

오늘의 메인 ㅋㅋㅋㅋㅋㅋ

사실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다 못 찍었지만
밥이랑 국이랑 반찬도 많고
칼국수도 시켜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역시 짱 맛은 주인공 장어쥬!!!!!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2kg를 먹고
1kg를 추가로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위장아 고생해따....)

여기는 포장해서 가는 게 더 싸더라고요~~~
포장도 추천!!!!!

맛있게 먹고 나오니
날씨와 풍경이 기가맥히구요~~~~

멍뭉이도 하품하며 잠에서 깨더니
잘 가라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주변에 이곳 말고도 장어 집들이 굉장히 많이 모여있어요!!
구석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닷가를 보며 장어를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장어는 여기서 먹고
안으로 들어가서 바닷가 산책을 하고 갔답니닼ㅋㅋㅋ
(사실 너무 배가 불러서 걸어야만 했어요......ㅎ)

풍경사진 몇 장 남기고 갑니다♡

한번쯤 고창 장어 추천합니다🙊👍🏼❤

이틀만 일하고 또 쉽시다!!!
안녀엉~~~~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