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대전. 유성맛집. 올래국수🍜

by 딩가링가 2021. 9. 24.
728x90
SMALL

우오 오늘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할까해용!
알게 된지는 얼마 안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벌써 먹은 게 4번째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제 입맛 기준입니닼ㅋㅋㅋ)

여기는 대전 유성구 상대동에 위치한

올래 국숫집이에요!!!!

제주도에서 유명한 국수인 올래 국수
대전에서도 맛볼 수 있어요!!!! 꺄오웅우!!

간판사진 똬악!!

제가 원래도 면 요리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어요.......... 자꾸 생각나요.....ㅎㅎ
국물 맛이 끝~ 내줘여~👍🏼👍🏼

거리두기 진행 주웅~
가격표!
기본 반찬~ 김치 맛있게 매워여 ㅋㅋㅋ
새우젓도 맛납니다 ㅋㅋㅋㅋㅋㅌ
수육 작은 거에요! 200g! 비싼듯하나 맛이 정말 좋아여!
크으~~~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여~♡♡

사실 비빔국수는 안 먹어봤어요....ㅋㅋㅋㅋ
제가 국물 있는 걸 좋아해서~
저는 수육국수를 시켰어요!!!!

수육국수와 수육 작은 거를 시켰답니다!!
사실 면 양이 되게 많아서 수육 안 먹어도 배부르지만
그래도 여기 수육이 되게 질 좋고 맛나더라고요!!

진한 제주고기육수로 국물이 짱!!

국물이 진짜 맛있고요
면도 그냥 얇은 면이 아니라 굵기가 어느 정도 있는 면이어서 식감도 쫄깃하고 맛나답니다♡♡

아주 국물까지 싹싹 마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배가 너무 불러서 국물을 원샷못했어욬ㅋㅋㅋ)

언젠가 여러분 가서 비빔국수를 드신다면
저에게 후기 좀 알려주세옄ㅋㅋㅋㅋㅋ👍🏼👍🏼❤

점심 때는 사람이 줄 서서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시간대 잘 피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모두들~
이제 주말이니 꿀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