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대전. 궁동 화덕피자🍕. 누오보 나폴리🍝

by 딩가링가 2023. 3. 18.
728x90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글로 찾아왔습니다!
많이 뜸했죠.....😂
 
제가 두 달 전쯤 결혼 준비를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배를 곯는 중이라 밖으로 나가는 데이트를 거의 안 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먹고 싶어서 올리는 맛집 글ㅋㅋㅋㅋㅋ
 
아니에요.. 다 핑계에요... 그동안 게을러서 못 올린 거예요...🤣
조금 더 부지런해지기 위해 올리는 맛집 글!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전 동에 있는 화덕피자 맛집이에요!
가게 이름은 누오보 나폴리 Nuovo Napoli 🍕
아주 오래전 남자친구가 '마르게리따 피자'에 환장해 있던 어느 날, 검색으로 찾아갔던 맛집이었어요.
당시에는 블로거가 아니어서 사진만 찍었었네요ㅎㅎ
작년 겨울, 그 맛이 자꾸 생각나서 재방문!! 그마저도 이제야 공유해봅니다! ㅎㅎㅎ

약간 오래된 듯한 건물 3층이에요ㅋㅋㅋ

저는 계단으로 3층을 올랐지만 엘레베이터도 있으니 걷기 귀찮을 때는 엘리베이터! ㅎㅎㅎ
입구에 이렇게 장작들이 많이 쌓아져있어요ㅎㅎ 신기해요.

저희는 공영주차장이 되는지 모르고 골목골목 헤매다가 주차를 했어요.😢
궁동은 주차가 참 어려운 곳이죠... ㅎㅎ 여러분들은 참고하셔서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게에 들어가면 당시 연말이었어서 반짝반짝 트리가 반겨줬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늦은 리뷰네요...... 하하

테이블 배치도 한번씩 바꾸시는 거 같아요! 

뭔가 이탈리아 같은 외국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인테리어예요.🥰

괜스레 화덕 피자의 본 고장에 온 느낌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꺄~ 또 가고 싶네요 벌써!

메뉴판 앞면
메뉴판 뒷면

처음 이 가게에 방문했을 때는 비건 메뉴들이 따로 표시되어 있었는데

두 번째 방문 때는 메뉴판이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 카프레제 부팔라 

- 마르게리따 

- 뽀모도로 

- 까르보나라  

카프레제 부팔라. 이탈리아 식전 음식의 종류라고 해요!
이렇게 한 입에 모든 재료를 넣으면 풍미 짱!!

카프레제 부팔라는 저 하얀 치즈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ㅠㅠ 

계속 생각나는 맛!

치즈만 리필된다면 저는 왕창 리필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르게리따 피자! 쫄깃함이 남달라요! 크기도 꽤 크답니다👍

여기는 화덕피자 맛집인 만큼 화덕피자는 정말 쫄깃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일단 화덕피자는 맛 보장!

아 먹고 싶다....

까르보나라 파스타. 생각보다 꾸덕하고 짭짤하고 아주 맛있더라구요!!
뽀모도로 파스타. 저번에 먹고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켰던 메뉴에요!

여기 파스타는 일단 파스타 가게들과는 다르게 면이 더 굵은 것 같아요!

처음 갔을 때 식감에 놀랐었어요!

씹는 맛이 있는 신기한 파스타! ㅎㅎㅎ 이탈리아는 이렇게 먹는 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도톰한 파스타 면을 더 즐기고 싶어서 2가지 종류로 시켜서 먹었답니다 ㅎㅎ

저의 최애 파스타예요! ㅋㅋㅋㅋ

 

크으.누오보 나폴리. 한 상 가득.

당시에 위장이 컸다면 더 시켰을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

가격이 썩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하며 먹은 가게예요!

기념일 같은 날 생각날 것 같은 저의 특별한 맛집이었답니다! ㅎㅎ

 

저는 너무 배고픈 날 또다시 맛집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