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냠 냠.

대전. 도안동. 풀스가든 Fool's garden🥧

by 딩가링가 2024. 3. 8.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맛있게 먹었던 돈까스가 생각나서 소개해봅니다!

대전 도안동 골목에 위치한 풀스가든 Fool's garden 입니다!

 

사실 이미 줄 서서 먹는 맛집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저희도 대기 걸어놓고 한 참 기다렸거든요! ㅎㅎㅎ

 

오픈시간부터 금세 만석이 된다는 소문이...! 자리가 한자리라도 보이면 빨리빨리 들어가셔야 돼요!!! ㅎㅎㅎ 

 

가게 입구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도심 속 작은 별장 같달까요~

들어가자마자 대기 적고 하염없이 기다렸네요 ㅎㅎㅎㅎ

 

가게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기는 한데 몇 자리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골목이다 보니 주차 공간이 넉넉하지 않으니 곳곳 골목을 이용해 융통성 있게 주차를 하셔야 해요!!!

 

근처에 작은 공원 같은 게 있어서 저희는 공원을 산책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생각보다 길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너무 춥지만 않으면 시간 보내기 좋더라고요! 

갑자기 시골에 간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ㅎㅎㅎ

 

무튼! 시간을 보내다가 차례가 돼서 입장!

 

정갈하고 깔끔하게 그릇이 나오더라고요!^^ 신기했던 건 물병이 굉장히 아름다운 디자인이었다는 것?!!

무게가 조금 있기는 했는데 병이 너무 예뻐서 자꾸 물을 따라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

 

메뉴판을 받아서 메뉴를 고르는데 저희는 돈까스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했어서

무조건 돈까스 1개는 픽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다른 것들도 다 너무 먹고 싶었는데 가장 궁금했던 메뉴를 하나 추가 했어요!!

바로바로 이름만 들어도 궁금한 모짜렐라 치즈 페스츄리 피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메뉴!

- 수제 돈까스 1개, 모짜렐라 치즈 페스츄리 피자 1개 

가게 내부를 구경하면서 음식을 기다렸어요~

손님이 빠진 사이에 후다닥 한 컷! ㅎㅎㅎ

주문하는 공간은 오픈 카페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안쪽에는 조금 더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룸 같은 분리된 테이블도 한 군데 있었답니다^^

 

두구두구 기다리던 음식 등장!!!!!

역시 수제 돈까스!!

우와우!!!!!!!!!!!!!!!!!!!!!!!!!! 소스가 달달하니 돈까스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고기도 두툼하고 소스랑 찰떡이었어요! 식감 짱!!!

샐러드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양념감자여서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지금 적으면서도 자꾸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돈까스 맛집 많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메뉴야 말로 이름만 보고도 너무 궁금했던

모짜렐라 치즈 페스츄리 피자!!!!! ㅋㅋㅋㅋㅋㅋㅋ

 

생긴 모양도 너무 신기해서 감탄하면서 사진 찍기 바빴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블루베리 잼? 같은 것도 올려져 있어서 맛도 달달 했어요!

생각보다 치즈의 양이 굉장히 많다고 느껴지는 식감이었답니다.

 

페스츄리 빵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맛은 정말 나이스 했는데

나이프로 썰때마다 빵이 푸시~ 하면서 날려서 살살 썰어 먹느라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 어려움을 이기고 먹을 만한 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가루를 줄줄 흘리면서도 맛있게 먹었어요!

 

느끼한걸 조금 안 좋아하시면 다 먹기에 조금 많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희는 아주 와구와구 싹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피자의 단면인데 안에 치즈가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무튼 둘이 먹기엔 넉넉한 양이었답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면 특히 더 추천합니다!

 

파스타나 다른 음식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다른 메뉴도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오늘은 가볍게 새로운 가게를 소개해봤습니다~

 

이만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