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GS. 일 상.

대전. 웨딩크라우드. 👰🤵뜻밖의 웨딩 박람회🧡.두근.

by 딩가링가 2022. 12. 4.
728x90
SMALL

워후.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워후~✨

덜덜 떨리는 손가락으로 몇 글자 적어봅니다 ㅎㅎㅎ

 

벌써 몇달이 지난 일이지만, 소소한 저희 일상의 이벤트를 적어보려고 해요....!

 

...... 여러분,

뜻밖에 저.. 결혼을 준비하기 시작했어요........!!!!!!! 하하하

지난 10월 말, 5주년 기념으로 대전에서 열리는 결혼박람회가 방문했다가 덜컥 깊은 상담을 받았어요 ㅋㅋㅋㅋ

대전 웨딩 크라우드 웨딩박람회

날짜 : 2022년 10월 29일(토) ~ 30일(일)

장소 : 삼성 디지털프라자 대전본점 특별전시장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참고로 웨딩 크라우드는 서울업체라고 해요!)

 

당시 제가 방문했던 날짜라서 이미 지난 거예요! ㅎㅎ 또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제가 갔던 웨딩박람회는 엄청 큰 박람회는 아니어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었어요 ㅎㅎ

도착했을 때는 이미 상담받는 커플들이 꽤 있었답니다 ㅎㅎㅎ

 

저는 23년 하반기를 계획하다 보니 이미 조금 늦은 감이 있어 몇 가지 상담을 받고

스튜디오, 예복, 예물은 계약금은 넣고 왔답니다! 

웨딩 크라우드가 서울 업체다 보니 서울 쪽 스튜디오도 같이 소개해주셨고 예복, 예물도 서울 쪽으로 봤네요!

하지만 저는 대전 스튜디오로....! ㅋㅋㅋㅋ 집 가까운 게 최고..^^

 

뭣도 아닌.. 저의 경험상 소소한 팁을 드리자면! (그렇게 꿀팁은 아닌....ㅎㅎ)

1. 그냥 궁금해서 가보기보다는 결혼의 계획이 어느 정도 잡히고 가시는 것을 추천!

2. 대략적인 결혼 날짜, 원하는 웨딩홀, 예상 하객 인원수 등 생각하고 가면 더 좋아요!

3. 덜컥 스튜디오, 예물, 신랑 예복 등을 계약하게 될지 몰라요..! 금전적 여유도 겸해지면 좋은...?!

    (하지만 계약은 충분히 생각 후 하셔야 되는 거 아시죠~?😘)


그곳에 가자마자 첫 번째로 상담을 받은 분은 웨딩 크라우드이진희 플래너님이셨어요!ㅎㅎ
아무것도 모르고 방문했던 박람회에서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시는 걸 듣다 보니 저도 모르게 결혼 준비를 시작했더라고요 ㅎㅎㅎ 살갑게 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뜬금.. 감사 인사를....^^


낯설고 모르는 부분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은데 직장이 바쁘다 보니 먼저 연락해서 물어보기도 어려웠어요 ㅠ

하지만 직장에서의 어려움도 먼저 이해해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예약도 착착, 설명도 착착 좋았습니다!
덕분에 마음에 드는 웨딩홀도 빠르게 계약할 수 있었어요!

 

미리미리 예약하는 거 너무나 중요한 거 같아요 ㅠㅠ

(저는 중간에 코로나 걸려서... 하고 싶은 날짜보다 미뤄졌답니다...............😥)

아직 결혼도 1년이나 남았고 이제 결혼 준비 시작이지만 결혼식을 무사히 올릴 그날까지.....!

이진희 플래너님께 빨대를 꽂고... 붙어보려고요...

 

웨딩플래너와 함께 결혼 준비하실 거라면 좋은 분 만나세요 여러분....!😘


현재 저는

웨딩홀 계약, 스튜디오 계약, 예복 계약, 예물 계약, 본식 스냅 계약 등을 완료했어요!ㅎㅎ

제일 중요한 상견례도 아직 못했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이곳이 아니어도 웨딩박람회를 가실 때는 꼭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또 다른 후기로 찾아올게요.... 😍 똥똥해진 냥이 소식도 곧 가져오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