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GS. 일 상.

💋4주년🙈두둥탁 내 선물이야🎁

by 딩가링가 2021. 10. 26.
728x90
SMALL

참 뜬금없이 왠 4주년이냐 하시겠죠..? ㅋㅋㅋㅋ
제가 남자 친구랑 곧 4주년을 앞두고 있어서....ㅎ 선물 미리 주기를 시행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 선물이 생각보다 재미있고 저희처럼 선택장애가 있다! 싶은 커플들에게는 아주 유용할 수 있겠다 싶어 올려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미리 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유...사진 되게 못찍었네요...

아주 냥이가 끈을 가만두지 못하고 있네요...ㅋㅋㅋㅋ

제가 준비했던 선물은
커플이라면 꼭 해봐야 하는 100가지!
라는 나름 스페셜한 선물이었습니다 ㅋㅋ

구매처는 여러분도 많이들 아시는
idus 아이디어스! 에요 ㅎㅎㅎ
제가 뭔가 특별하고 새로운 걸 찾을 때 애용하는 사이트랍니다ㅎㅎㅎ

사실 100개를 보면서
와 우리 초심으로 돌아가서 100개를 다 새로해보자!! 싶었지만........

너무 100개를 채우기 위해서만 달려가는 경주마들이 될까 싶어서
지금까지 했던 것들은 빼고 안했던 것들을 해보자!로 결정했습니다 ㅋㅌㅋㅋㅋㅋㅋㅋㅋ

사용법은 간단해요!
하나씩 실행 완료 할때마다 글자를 떼어주면 된답니다! ㅋㅋㅋㅋ 간단하죠???

팁까지! ㅋㅋㅋㅋ

이렇게 이쁘게 뜯는 팁! 까지 알려주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도 해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4년 동안에 추억을 떠올리면서 뜯다 보니 이렇게 가득 뜯어버렸어요 ㅋㅋㅋㅋ

글자를 뜯으면 그 내용에 맞는 예쁜 일러스트 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왕창 뜯은 결과!!


크으~ 4년 동안 많이도 했더라고요 ㅎㅎㅎ
하지만 아직도 못해본 게 많아서 선택 장애를 이겨내고 열심히 데이트해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일 선물로 매우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아요~ 저는 추천추천!ㅎㅎㅎ

이런 고민이 있으신 분들!!
여러분들에게도 하나의 아이디어가 되시길 바라용♡

오늘도 이만...🖐🖐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