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GS. 일 상.

🎄크리스마스. 🧡데이트. V.O.S. 대전콘서트. 꺅

by 딩가링가 2022. 12. 27.
728x90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관련 에피소드는 늦으면 안 된다는 생각에 후다닥 왔습니다!ㅎㅎ (그래도 며칠 늦었네요....^^)

제가 인생에 첫 콘서트를 다녀왔어요~~~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였답니다^^

 

대전 곳곳에 현수막이 아주 많이 걸려있던!  추억의 VOS의 콘서트를 보고 왔어요!ㅋㅋㅋㅋ


우송예술회관

우송예술회관과 저희 집은 자그마치 40분이 넘게 걸려서 자주 오는 장소는 아니지만, 

늦지 않기 위해 부랴부랴 나와서 1시간 전에 도착했어요^^ 덕분에 주차 자리가 아주 넉넉했답니다~ 

일단 티켓부터 후다닥 받고 인증샷~~ 고고~~

꺅 너무 오랜만에 받아보는 티켓이에요~ 두근두근(❁´◡`❁) 

티켓은 가슴 안에 품고 허기진 배를 채우러 근처를 돌아다녔어요!

우리에겐 시간이 없으니 빠르고 신속한 패스트푸드로 선택! 맘스터치를 먹었답니다^^

남은 시간에 비해 너무 많이 시킨...^^

남은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았는데 제가 욕심을 부렸어요ㅋㅋㅋㅋㅋㅋ

매장 안에 있는 모든 손님들이 나갈 때까지 다 못 먹었다는 슬픈 소식......😥

결국 와구와구 꾸역꾸역 먹다가 감자튀김을 남기고 말았다지요....ㅎㅎ


사실 콘서트를 왔지만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어서 거의 찍을 수가 없었어요.....😂 제 눈에만 가득 담았습니다^^하하

 

세분 모두 말을 정말 재미있게 하셔서 시간 가는 줄을 모르고 웃었어요ㅋㅋㅋ

다 제치고 소속사 없는 가수로 기억해 달라는 말도 참 신선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속사 없이도 세분이서 너무 즐겁고 행복해 보이셔서 관람하는 저 또한 행복바이러스에 뿅뿅 ㅋㅋㅋㅋ

 

정말 세분 모두 어찌나 노래를 잘하시는지 

CD 틀어놓은 줄 알았다고요!!! ㅎㅎㅎ

모든 노래들이 다 좋았지만 저는 추억의 노래 "부디"를 들으며 벅차올랐답니다!😂

(공감하는 사람... 다 제 또래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곡들이 다 잘되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VOS짱!!👍👍👍👍

(나는 너였다, 미친 것처럼, 찾았다 내 사랑, 다시 만날까 봐 등🧡)

시간이 많이 지나도 예전과 같은 VOS만의 그 화음과 분위기에 다시 찾아 듣게 됩니다 정말~


특별하게 촬영을 허락해 준, 신인가수 김경록 님의 신곡 공개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초대가수로 짜잔 등장! ㅋㅋㅋㅋ

12월 29일 목요일 6시에 발매예정인 노래의 선공개였어요!!!! ✨✨✨✨

홍보를 따다다닷!!!!!

모든 만약을 더하면 - 김경록

진짜 여러분 들어보세요..... 이거 정말 좋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 감동 ㅠㅠㅠㅠ

자꾸 듣게 되는!!

발매되면 바로 들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

함께 동참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콜곡은 아껴두었던 "눈을 보고 내게 말해요....!"

그 외에도 듣고 싶은 몇 곡은 무반주로 짧게 짧게 들려주었어요!

정말 행복한 크리스마스였답니다😆

 

연말 꼭 행복하게 보내세요 여러분😍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