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GS. 일 상.

대전. 유성. 뱅쇼에이드🍹. 맛있는 카페. Dream coffee lab. (그 옆 오락실도 🤩👍🏼)

by 딩가링가 2023. 3. 21.
728x90
SMALL

냥-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귀여운 냥이 사진으로 인사드립니다~

찌부냥 ㅋㅋㅋㅋㅋㅋㅋㅋ입니당 ㅋㅋㅋㅋ

 

오늘은 예전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카페 메뉴를 소개해보려고 왔습니다! ㅎㅎ하하
맞아요... 먹고 싶어서 가져온 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림커피! 카페에요!

여기는 유성에 있는 드림 커피 랩 dream coffee lab
카페예요! 저보다 남자친구가 먼저 발견한 카페였답니다 ㅎㅎㅎ

그렇게 큰 카페는 아니고 자그마한 개인 카페예요!
(사실 이 앞에 아주 재미있는 오락실이 있거든요..!🫢)ㅋㅋㅋㅋ

카페 안에 들어갔을 때
일반 카페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평범한 깔끔한 카페예요 ㅎㅎㅎ

저희 맘에 쏙든 메뉴가 뭘까요~~

하지만 메뉴판 속에서 발견한 신선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랑 남자친구가 먹고 반했답니다🤩
(여러분은 이미 알고 계실지도....😅)


바로! 뱅쇼에이드🍹에요!!!
저는 따뜻하게 먹는 일반 뱅쇼는 자주 먹어봤는데
뱅쇼 에이드는 처음 접해봤어요! ㅎㅎ

여기 카페 사장님께서도 이 뱅쇼를 직접 연구하시고 어떻게 에이드로 만들 수 있을까 많이 고심하셨더라고요! ㅎㅎㅎ
뱅쇼 청을 만들어서 가장 맛있는 비율까지 많은 시간을 들인 메뉴 같았어요!ㅎㅎ
사장님 자부심 뿜뿜!👍🏼👍🏼

에이드 색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빨대로 저어도 굉장히 매력적인 색이에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다시 먹으러 가고 싶어요 ㅎㅎㅎㅎㅎㅎ

사장님이 주신 서비스 휘낭시에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혼자 먹고 맛에 감동받아 1시간 만에 저랑 다시 방문한 건 안 비밀입니다 ㅋㅋ)

다른 댓글들 살펴보니까 커피랑 다른 디저트들도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 역시👍👍👍

여러분도 가시면 단골 되실지도 몰라요~

사장님도 왕 친절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이건 자랑하고 싶어서 올리는 건데요...!
카페 바로 옆에 있는 아주 재미있는 오락실에서
1000원으로 한 방에 뽑은 저의 행운의 쿼카예요🤗 헿 귀엽죠...!

행운의 쿼카와 한 컷🍹
요 틈에서 뽑혔다구요!! 제 인생 처음이었어요!!!!

원. 샷. 원. 킬. 행. 복.😍

총으로 빵야빵야 라이언도 땄어여!!!! 대박
흐힣😝 여러분 부러워 해주세여 ㅋㅋㅋㅋ

최신식 오락실이에요 ㅋㅋㅋㅋ 여기도 완전 추천!!!

개인적으로 인형이 잘 뽑히고, 다트가 잘 꽂히는 만족스러운 게임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기회되면 [더벙커게임존]도 따로 소개해보겠습니다~^^



이 날은 저의 행운의 날이었답니다😘
뱅쇼에이드와 함께 재밌는 오락실까지 한 슛에 즐기세요😚

그럼 이만 안녕~~~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