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GS. 일 상.

편의점. 이마트24. 할로윈신메뉴 맛나다🎃

by 딩가링가 2021. 10. 18.
728x90
SMALL

저희는 심심하면 편의점 나들이를 가는 편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심심해서 집 근처 편의점에 갔다가
새로운 메뉴를 발견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전부터 있었을지도 몰라요......ㅎㅎㅎ)

이마트 24 편의점을 개인적으로 좋아하긴 하는데
곧 할로윈을 맞아 나온 메뉴인것 같아요!!


쨔란 할로윈 초코파이!

할로윈 초코파이에요!!
봉투를 자세히 살펴보니 기존의 초코파이와는 전혀 다른 맛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단호박과 옥수수 맛이 난다고 하네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먹었어용 ㅋㅋㅋㅋㅋ

넘 귀여운 할로윈 펌킨~

꺄아 봉투를 열었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주황빛 초코파이 위에 올라간 할로윈 펌킨 캐릭터가 아주 깜찍하네요!!ㅋㅋㅋㅋㅋㅋ

첫맛은 뭔가 달달한 고구마 같은 고소한 맛이 났어요~ 옥수수크림과 단호박 비스킷 맛이지않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보라색 마시멜로우는 매력적인 색감이에요!!!!!!!!!!!!!!!!!!!!!!!!!!!!!!!ㅋㅋㅋ

생각했던것보다 맛있게 먹은 할로윈 초코파이였습니당!
개인적으로 한번쯤 도전해도 좋을 것 같아용~
이번 할로윈을 노려보시길!! ㅋㅋㅋㅋㅋ



추가로 저는 처음보는 메뉴인데
바나나우유의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았어요!

🍯꿀~맛 우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바닐라맛 우유도 있다길래 먹어보고싶었는데 꿀맛 우유만 있어서 아쉬웠네요 ㅠㅠ

먹어보니 그냥 꿀보다는 진짜 아카시아꿀 향이 확나면서 진한 꿀맛이 나더라구요!

진짜 기존 바나나우유와 다른 새로운 맛이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음엔 바닐라맛 우유 꼭 도전해보고 싶네요!ㅋㅋㅋㅋ

다들 모두 굿밤~🌜
내일도 화이팅!!!!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