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GS. 일 상.

🍰남편이 좋아하는 딸기 케이크 만들기!!!!🧡

by 딩가링가 2024. 4. 5.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결혼하고 맞는 첫 번째 남편 생일을 앞두고

남편이 좋아하는 딸기 우유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ㅋㅋㅋ

 

직접 만들어주고 싶은데 쿠팡 찾아보니까 케이크 만들기 키트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근데 이미 예전에 경험해 본 바로 처음에 생크림부터 다 발라서 만든 저의 케이크에서

정성은 느껴지나 완성도에서 늘 조금 떨어져서......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완성도 있는 케이크를 만들어보고자..!

쿠팡으로 이것저것 시켜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하나하나 읽어보고 살펴보고 맘에 드는 걸로만 골라봤답니다 ㅋㅋㅋㅋ

과연 그 결과가 어떨지 제가 만든 케이크를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제가 구매했던 제품들인데요 신선도를 위해

로켓프레쉬, 로켓와우 등을 이용해 당일아침 신속하게 받아서 만들었답니다 ㅋㅋㅋ

역시 대한민국에서 쿠팡 없이 어떻게 사나요...!ㅋㅋㅋㅋ 짱👍🏼

 

https://bitl.bz/Akfx1g

 

더메나쥬리 상하목장 우유 레이어 케이크 (냉동), 550g, 1개

 

deg.kr

https://bitl.bz/JlN9sL

 

하동품애 GAP 한단 설향 딸기 대과, 500g, 1팩

 

deg.kr

https://bitl.bz/jJpCWO

 

브레드가든 초코펜 밀크 데코펜, 20g, 3개

 

deg.kr

https://bitl.bz/sCJR1A

 

큐빅 생일 케이크토퍼+케익초 세트

 

deg.kr


아침에 도착한 재료들입니다!

 

급하게 시킨 모든 재료들이 잘 도착해서

하나하나 풀어봤어요! 기대기대~

 

<제품 만족도>

 

*케이크 ★★★★★

- 위에서 봤을 때 성인 여자 손바닥크기정도 돼요! 포장도 종이임에도 굉장히 안전하고 단단하게 고정되어 와서 좋았어요!

후기로 봤을 때 보통 대부분의 사람은 적당히 달고 우유크림이 아주 맛있다고 해서 기대되는 케이크입니다 ㅋㅋㅋ

이미 완성된 케이크다 보니 위에 데코에만 신경 쓰고 꾸미기에 아주 좋은 베이스가 되는 케이크예요 ㅎㅎㅎ

위에 약간의 금가루 장식도 살포시~ 좋아요!! ㅋㅋㅋㅋㅋ

 

* 딸기 ★★★

- 장식하면서 먹어보니 당도 면에서는 아주 달고 맛있었어요!

- 조금씩 물러있는 딸기가 꽤 있어서 아쉽 ㅠㅠㅠ 이 부분은 랜덤이지 않을까 싶긴 한데 그래도 아쉽네요 ㅎㅎㅎ

그래도 맛 면으로는 아주 굿이었어요! 요리조리 잘 잘라서 아깝지 않게 장식하고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후기를 보니 그때그때 다른 것 같아서 최근 후기들을 보고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

 

*초코펜 ★★★★★

- 딱 필요한 1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

밀크 초코라서 맛도 부드럽고 좋네요 ㅋㅋㅋㅋ 글씨 쓰다 실패한 것들 막 주워 먹기!! ㅋㅋㅋ

너무 녹은 상태 말고 살짝 굳어가는 그 시점이 글씨 쓰기 딱 좋네요 ㅎㅎㅎㅎㅎ  

 

*생일 토퍼+생일초 ★★★★★

- 토퍼: 단순한 은빛 토퍼일 줄 알았는데 단단한 막대로 되어있어서 1차적으로 좋았고  글자에 큐빅이 박혀있어서 반짝반짝 심플하고 포인트로 좋았어요~

- 생일초: 1개 정도만 포인트로 꽂을까 해서 세트로 주문했어요! 세트로 되어있어서 좋고 튀는 형형색색의 색이 아닌 깔끔한 색깔이어서 좋았습니다! 심플 이즈 베스트~~👍🏼 


완성도 높은 재료들 덕에 케이크 만들기가 너무 쉬웠어요.........!!!!

 

✅ 냉동상태의 케이크는 냉장고에 실온 6시간 이상 해동해서 먹으면 제일 좋대요!

전 장식을 하고 마저 해동하고 싶어서 냉동상태에서 먼저 꺼냈습니다! 가운데 금박이 반짝반짝 ㅋㅋㅋ

 

✅찬물에 씻고 꼭지를 딴 딸기를 요리조리 놓으면서 예쁘게 놓기!!

조금 무른 것들은 만들면서 와구와구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지 않나요?ㅋㅋㅋㅋ

 

✅금장식은 이쑤시개로 콕 찍어서 가운데 딸기 위에 포인트로 올려줬어요! ㅋㅋㅋㅋㅋ 느낌 있죠??!!!

✅아래 빈 공간에는 초코펜으로 "생일 축하해" 간단 멘트! ㅋㅋㅋ

냉동상태의 케이크에 글자를 쓰니까 초코가 올라가면서 금방 굳어서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자가 조금 틀려도 굳은 글자가 똑 떨어져서 떼서 먹고 다시 쓰기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섬세한 작업을 위해 집중이 필요했어요...!

 

✅케이크를 감싸고 있는 종이에 삼양목장 글자가 쓰여있어서 보기에 아쉬워서 집에 굴러다니던 리본끈 하나 도로록 감아서 리본 포인트! 가운데 리본 부분도 마저 올려주면 글자가 티도 안 나고 아주 깔끔하게 가려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만족!

 

✅케이크 완성!!!!!

생각보다 완성도 있는 케이크가 금방 만들어졌어요! ㅎㅎㅎㅎㅎ 뿌듯!

괜히 제 솜씨가 좋은 것만 같아 자기 만족도도 올라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성된 케이크는 딸기 높이 때문에 원래의 상자 뚜껑을 닫을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저는 위에 덮는 뚜껑을 잘라내고 비닐로 살짜꿍 덮어서 냉장고에 보관했답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저는 아쉬워서 생일 토퍼에 케이크 상자를 조금 잘라낸 박스 조각으로 만든 숫자를 붙여주었어요 ㅎㅎㅎ

먹지는 못하겠지만 초코펜으로 숫자 테두리를 티 나게 그려주었어요!!!!!!!!ㅋㅋㅋㅋ

이건 축하파티할 때 꽂을 예정입니다~^^

 

어렵지는 않았지만 정성이 느껴질 수 있도록 

남편이 좋아하는 딸기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았어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간편하게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보고 싶으시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남편이 좋아해 주길 바라면서 퇴근을 기다려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생일 축하해 남편!!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