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COND. 콩 이.

EP01. 콩&냥. 우리 사이 언제쯤..😹

by 딩가링가 2024. 3. 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집의 첫째 냥이에게 낯선 둘째 콩이가 나타났던 지난 글...!

콩이가 새로운 가족이 된 후의 소식이 깜깜했죠...!ㅎㅎㅎㅎㅎㅎ

 

혹시라도 아직 궁금해하며 기다려주신 분들이 계실까 이렇게 늦게나마 찾아왔답니다!!ㅎㅎㅎ

(게으른 저를 용서하세요........😹)

첫째 냥이입니다. 크와아앙!!

🧡이름 : 金냥이

🧡성별 : 男

🧡길냥이 출신 냥. 우리 집을 독차지하던 1냥이었으나 콩이의 등장으로 충격을 받고 집 뺏긴 사실상 집주인 개냥이ㅋㅋㅋ 어릴 때부터 집고양이로 살아서 아주 새가슴을 가진 냥이 형아.

 

그새 많이 큰 둘째. 콩이랍니다!

💛이름 : 金콩이

💛성별 : 男

💛비 오는 날 주인님 자동차 밑에서 덜덜 떨다가 구조된 길냥이 출신 2냥. 구조 첫날부터 집주인인 양 날뛰던 마냥 어리고 눈치 없는 개냥이ㅋㅋㅋㅋㅋㅋ 세상 궁금한 게 너무 많은 호기심쟁이 콩이 동생.

 


이 둘이 만난 지 이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이가 너무 작고 감기에 걸려있어서 둘이 분리시킨다고 분리를 시켰으나... 결국 만나게 된 콩&냥.

초반에는 냥이의 견제 눈빛이 너무 강해서 둘의 합사를 굉장히 걱정했었답니다.

찌릿...! 우리 사이 언제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어두울 때 찍어서 화질이 조금 안 좋네요ㅎㅎㅎ

사진에서는 알 수 없는 사실은 냥이가 콩이에게 꼼짝을 못 하는 순둥이라는 점?! ㅎㅎㅎ

매일 숨어있기 바빴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콩아, 형아 좀 내비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하면! 만나기만 하면 다가가서 냥이 형님을 깜짝 놀라게 했기 때문이죠! ㅎㅎㅎ 새가슴 냥이와 호기심쟁이 콩이의 만남은 늘 정신없었답니다ㅎㅎㅎㅎ (냥이가 고생을 많이 했어요 ㅠㅠㅠ)

한대만 맞자 콩아ㅋㅋㅋㅋㅋ

결국 형님에게 까불까불 장난치다가 한 대 맞는 콩이ㅋㅋㅋㅋㅋㅋㅋ 에라잇~ 냥냥 펀치!!!!

그 와중에 착한 냥이는 세게 때리지도 못하고 툭 치고 끝나버리지만 나름 용기 낸 냥이 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현재 아주 형제애가 넘치는 둘 사이가 되기까지의 에피소드들을 종종 가져올게요~!!!^^

 

콩&냥이 귀엽게 봐주세요~🧡

728x90
SMALL

'SECOND. 콩 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가족 <콩이>를 소개합니다😽  (6) 2023.07.21

댓글